dy
728x90

 7화는 저번 화에 이어 샤론과 싸우는 것부터 시작돼요.

 

 싸우던 중 아야노가 지원 데리고 오니까 샤론 도망치네요.

 

 그리고 키사라는 쓰러진 슈 걱정하는데,

 

 키스하려고 하니까 아야노가 막아요ㅋㅋ

 

 그 뒤 슈는 병원에 입원하네요.

 

 그리고 샤론에 대해 조사하는데, 샤론 성천교회에서도 에이스인 엑소시스트라고 해요.

 코드 네임은 순결의 샤론이라네요.

 

 슈는 과거 키사라 손에 넣기 위해 샤론과 협력했지만, 샤론의 목적은 키사라 죽이는거라 키사라 데리고 도망쳤다고 해요.

 

 근데 도망친 방법이 관계 가지던 중 신경독으로 샤론 마비시키고 도망쳤다고 하네요ㅋㅋ

 (샤론은 나이프로 슈 찌르려고 했으니 피장파장이지만요)

 

 그리고 관계가졌다는 거 보니 슈랑 샤론 과거 그렇고 그런 사이인데, 슈는 키사라가 기억 뺏었기에 모르네요ㅋㅋ

 

 근데 깨어있어서 금방 들었어요ㅋㅋ

 

 한편 샤론은 섬에 몰래 반입한 슈트 입는데... 슈트 악마의 육체로 만들있네요.

 

 그리고 키사라 따로 불러내요.

 

 샤론의 슈트, 악마의 육체로 만들었기에 키사라에게도 공격 유효하네요.

 덕분에 키사라 위기에 몰리지만,

 

 슈가 도우러 와요.

 

 슈는 키사라 회복시키기 위해 키스하려고 하지만, 키사라는 슈에게 자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확인하려고 하네요.

 

 그러자 슈는 키사라 아니면 악마랑 키스 절대 안한다고 대답해요.

 

 그리고 회복된 키사라는 다시 샤론과 싸워서 이기네요.

 

 그 뒤 슈는 샤론에 대해 또 잊는데,

 

 왠지 샤론의 성격에 대해 알고있어요ㅋㅋ

 

 그리고 다시 키사라와의 일상으로 돌아가네요.

 

 근데 샤론이 조사받으면서 곧 이곳에 굉장한 악마 강림할 거기에 막으러 왔다고 해요.

 아마 그 창과 관련됐을 것 같은데, 그게 최종보스겠네요.

 그리고 슈 역시 샤론과도 사귀었어요ㅋㅋ

 근데 아야노랑은 달리 샤론에 대해서는 기억 거의 못하니까 역시 키사라랑 아야노 싸움 될 것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