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7화는 학생회장인 마나부 은퇴하고 새 학생회장으로 2학년 A반 나구모가 취임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나구모는 학교 진짜 실력지상주의로 만들겠다고 하네요.

 

 그 뒤 아야노코지는 카츠라기로부터 체육대회 때의 칭찬과 류엔 경계하라는 조언 들어요.

 

 그리고 같은 반은 사토 마야에게 불려가네요.

 

 사토는 체육대회 때 아야노코지의 달리기 본 뒤로 아야노코지 의식하게 됐어요.

 

 그리고 아야노코지에게 친구부터 시작하자며 번호교환 하자고 하네요.

 

 근데 그런 둘의 모습을 케이가 봐요 

 

 그 뒤 중간고사 결과 나오는데, 퇴학 한명도 없다고 하네요.

 사에 선생님은 자신이 교사되고 3년 동안 D반이 지금 시점까지 퇴학자 없는 거 처음이라며 칭찬해줘요.

 

 그리고 다음 특별시험인 페이퍼 셔플에 대해 설명하네요.

 두명씩 짝 이뤄서 하는 거라니까 사쿠라는 아야노코지보고 케이는 사토가 아야노코지랑 조 하고싶어하는 거 같아 신경써요ㅋㅋ

 

 페이퍼 셔플에서는 둘의 점수 합쳐 기준 넘지 못하면 둘 다 탈락이고, 문제는 다른 반이 만든 문제 선택한다고 하네요. 

 (둘 점수 합치는 거라 한명이 낮아도 한명이 잘보면 둘 다 살 수 있어요)

 

 설명 뒤, 작전회의하려는데, 케이가 아야노코지에게 사토의 고백 어떻게 대답했는지 문자로 물어보네요.

 (둘의 관계 안들키려고 이름으로 저장안하고, 문자도 금방 지워요)

 케이는 어째서 알고있는지 묻는 아야노코지에게 사토가 여자애들에게 고백하겠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때 케이가 거기 있었던 건데, 아야노코지도 케이 있는 거 눈치채고 있었어요ㅋㅋ 

 대답 듣기 전 회의하러 모여야해서 문자 중단하네요.

 

 그리고 작전회의 하려는데, 쿠시다가 끼어들어요.

 호리키타는 쿠시다 받아들이네요.

 

 그리고 아야노코지에게 쿠시다의 중학교 때 이야기 들려줘요.

 

 호리키타는 쿠시다와 같은 반 아니여서 잘 모르지만 중학교 졸업 전, 한 반에서 학급붕괴가 있었고 그걸 일으킨게 어떤 여학생이라는 소문 들었다고 하네요.

 호리키타가 알고 있는건 이정도라 쿠시다가 괜히 안건드렸으면 쿠시다인줄도 몰라겠어요ㅋㅋ

 

 그래도 쿠시다는 호리키타 퇴학시키려고 하기에 아야노코지는 역으로 쿠시다 퇴학 제안하지만, 호리키타는 쿠시다가 반에 도움된다며 퇴학 거절하네요.

 아야노코지는 호리키타의 뜻에 따르기로 해요.

 

 그리고 호리키타는 아야노코지가 체육대회 때 도와준 거 눈치채고 있어서 감사인사하네요.

 

 한편 류엔은 체육대회 때 배신자 누구였는지 추궁해요.

 (호리키타랑 류엔 둘 다 폭력 최고로 치는게 똑같네요ㅋㅋ)

 

 류엔은 배신자 지목하는데, 크루즈에서 케이 괴롭혔던 애들이에요.

 

 애들은 괴롭힌 거 걸려서 역으로 협박당한 사실 말하네요.

 그리고 케이 괴롭히는 모습 아야노코지와 유키무라가 목격했다고 전하는데, 항상 호리키타 곁에 있던 아야노코지가 적이면 너무 뻔한 것 같아 류엔은 쿠시다 쓰기로 해요.

 

 한편 호리키타는 타에 선생님의 말을 근거로 페이퍼 셔플 전에 있는 쪽지시험이 페이퍼 셔플 조 나누는 기준이라고 생각해 성적 상위와 하위가 확실히 같은 조 될 수 있도록 쪽지시험 점수 맞추는 작전 세우네요.

 

 그 날 밤, 케이는 아야노코지에게 전화해요.

 

 그리고 사토의 고백 대답 어떻게 했는지 물어보네요.

 근데 추궁하는게 이미 아야노코지에게 반한 것 같아요ㅋㅋ

 

 아야노코지는 사토에게 고백받은게 아니라 친구부터 시작하자는 말 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케이에게 무슨 일 생기면 자기에게 바로 말하도록 해요.

 

 그 뒤 호리키타의 작전대로 쪽지시험 본 뒤 페이퍼 셔플 조 발표하는데.... 아야노코지랑 사토 같은 조 됐네요.

 그걸 본 사토랑 케이 반응 갈렸어요ㅋㅋ

 

 

 이번 화 사토랑 케이 귀여웠네요.

 근데 체육대회에서 아야노코지랑 사카야나기 대화하는 거 결국 안나왔어요.

 2기 분량까지면 몰라도 3기 제작 정해졌으니 3기 내용 진행을 위해 둘의 대화 필요할텐데요...

 2기 마지막에 넣어줘서 3기 기대하게 하려는 거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