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7화는 저번 화에 알트가 키스하면서 고백같은 말 한 것때문에 벨메이가 의식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벨메이는 알트 만지려다가 그만두네요.

 

 그 뒤 학교에서는 옵시디언 선생 사라진 거랑 벨메이 안나오는 것 때문에 우울해하는 여학생들이랑 남학생들 잔뜩이에요ㅋㅋ

 벨메이는 한동안 혼자 있게 해달라며 같이 학교 안왔네요.

 

 그런 벨메이에게 리리아가 찾아가요.

 리리아는 벨메이가 악마인거 알게됐지만 전혀 신경쓰지 않고 오히려 고민하는 벨메이에게 사역마라면 주인 좀 더 믿으라고 조언하네요.

 

 그 뒤 벨메이는 알트 찾아가 자기 악마에 과거 일 말할 수 없지만, 알트와 같이 있고싶다고 솔직히 말해요.

 

 그리고 저번 알트가 했던 것 같이 키스하네요.

 

 한편 옵시디언의 동료같은 인물들 등장하는데, 말하는 거 보니 옵시디언은 신입에 최약체였나봐요.

 그리고 둘 다 플라티나 스퀘어네요!

 

 그 뒤 벨메이 다시 학교 가는데, 교복 입었어요.

 근데 사이즈가 안맞아서 단추 안잠기네요ㅋㅋ

 

 벨메이 학교 등교하니까 남학생들 엄청 기뻐해요ㅋㅋ

 

 그리고 전에 말한 브론즈 시험 곧이라 다들 준비하네요.

 알트도 노력하려고 하는데,

 

 벨메이 마력공급 핑계로 학교에서 몰래 키스해요ㅋㅋ

 

 그리고 수업 들어가는데, 학생회 멤버들이 와서는 알트 구속하겠다고 하네요?

 

 그래서 따라가니 옵시디언 탈주해서 정보 얻을 수 없으니 그때 싸웠던 알트에게서 정보 얻으려고 해요.

 알트는 분위기 별로 나쁘지 않아서 협력하겠다고 하지만,

 

 갑자기 분위기 바뀌더니 숨기는 거 없는지 추궁하네요!

 

 그러자 알트는 벨메이가 악마인 것과 자신이 벨메이의 심장 받은 거 말해요.

 

 그리고 벨메이 옹호하면서 만약 건든다면 가만히 있지 않겠다며 세게 나오네요.

 

 근데 학생회장인 엘레나는 알트에게 위해 가하기는 커녕 벨메이가 악마인거 교사에게 보고하지 않겠다고 해요.

 그러자 학생회 멤버인 제시카는 반대하는데, 학생회장은 알트 심장이야기 들었기에 무슨 일 생기면 자기가 알트의 목 날리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는 알트에게 학생회에 들어오라고 권유해요.

 

 

 이번 화 리리아 좋았는데, 연애적으로는 적에게 도움 줬네요ㅋㅋ

 그리고 전에 잠깐 나왔던 학생회장 제대로 등장했는데... 예쁘지만 뭔가 수상해보여요.

 알트랑 벨메이로 무언가 꾸미려는 거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