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과거의 쿠시다 모습부터 시작돼요.

 

 그 뒤 페이퍼 셔플을 대비한 스터디 이야기하네요.

 

 그리고 이야기 끝난 뒤, 미야케와 하세베가 히라타 찾아와 자기 둘 같은 조 됐는데, 서로 잘하는 과목과 못하는 과목 같아 곤란하다고 해요.

 (둘 다 못하는 과목은 서로 커버쳐줄수 없으니까요)

 

 근데 호리키타는 이미 스터디에 참가하는 사람 많다며 다른 가르쳐 줄 사람 없는지 말하며 아야노코지 쳐다보네요ㅋㅋ

 

 그때 유키무라가 가르쳐주겠다고 나서요.

 유키무라는 체육대회 때 별로 활약못했으니 특기인 공부에서 도움 되려고 하네요.

 

 그리고 호리키타는 아야노코지에게 유키무라네랑 같이 스터디 하라고 하는데,

 

 그 모습을 사쿠라가 지켜봐요.

 

 그 뒤 아야노코지는 유키무라, 하세베, 미야케와 스터디하는데, 하세베는 아야노코지에 대해 존재감 적다고 하네요ㅋㅋ

 (하세베는 저번 아야노코지의 달리기 못봤다고 해요)

 

 그리고 유키무라는 아야노코지에게 체육대회 때처럼 숨기지 말라고 하면서 호리키타에게 공부 어느 정도 한다고 들었다고 말하네요.

 그러자 아야노코지는 어쩔 수 없이 암기과목은 어느 정도 한다고 대답해요.

 

 그때 C반의 학생이 케이크 때문에 가게에서 다투는 모습 목격하네요.

 아야노코지는 그거보고 자기 생일 곧 인거  떠올려요.

 (아야노코지랑 류엔이랑 생일 같죠ㅋㅋ)

 

 그 뒤 아야노코지는 호리키타와 시험문제랑 쿠시다에 대한 대책 이야기하네요.

 그리고 호리키타는 아야노코지에게 자기네쪽 스터디에도 참가해달라고 하는데,

 

 사토도 참가해요.

 

 호리키타는 아야노코지에게 사토 맡기네요ㅋㅋ

 

 스터디가 끝나고 사토는 같이 돌아가자고 하지만 아야노코지는 볼일 있다고 거절해요.

 

 그리고 호리키타에게 쿠시다에 대한 대책 다시 물어보는데, 호리키타는 자기에게 맡겨달라고 하네요.

 

 그 뒤 호리키타는 쿠시다 찾아가 자신이 쿠시다의 과거 잘 모르는 거 다시 말하지만 쿠시다는 여전히 믿지 않아요.

 그러자 호리키타는 기말고사의 성적으로 승부해 자신이 이기면 더이상 자기 방해하지 말라고 하고, 대신 쿠시다가 이기면 자진퇴학하겠다고 하네요!

 호리키타의 제안에 쿠시다는 자신보다 호리키타가 성적 더 높다고 하는데, 호리키타는 총점이 아니라 과목 하나 정하는데다 그 과목도 쿠시다에게 정하도록 해요.

 

 게다가 나중에 다른 말하지 않겠다는 증인으로 자기 오빠도 데려왔네요.

 (마나부는 사정 전혀 모르는데다 관심도 없고 그저 증인으로서 역할만 한다고 해요)

 

 그러자 쿠시다는 제안 받아들이는데... 아야노코지가 엿듣고 있는 거 눈치채서 아야노코지도 나오라고 하네요.

 

 그리고는 조건으로 아야노코지의 퇴학도 추가해요!

 

 그 말에 호리키타는 반대하지만 아야노코지는 받아들이네요.

 그리고 대신 쿠시다의 과거 알려달라고 해요.

 아야노코지는 어차피 호리키타가 알고 있다는 전제로 이렇게 된거니 말해도 되지않냐고 하네요.

 

 그리고 쿠시다는 자신의 과거 이야기해주는데, 어릴 때 쿠시다는 주목받고 인정받는 거에 기뻐하는 아이였다고 해요.

 

 근데 성장하면서 자신이 공부나 운동으로는 인정받는게 한계가 있는거 눈치챘다고 하네요.

 

 그래서 대신 다른 애들이 싫어하는 걸하거나 도움 되는 걸 해서 신뢰받는 걸로 욕구 채웠다고 해요.

 

 근데 그런 생활을 하는데 상당한 스트레스 받았네요.

 

 그래서 그걸 풀기 위해 블로그에 익명으로 다른 애들에 대한 글 썼어요.

 

 그러던 중 블로그의 존재가 들키고, 쿠시다는 반 애들에게 비난 받았다네요.

 

 그러자 쿠시다는 애들에게 신뢰받으며 들었던 여러 숨겨진 이야기들을 폭로했고, 그 결과 학급붕괴됐다고 해요.

 

 그 뒤 여기 입학해서는 블로그때처럼 들키지 않게 말로 스트레스 풀었다는데, 그러다 우연히 아야노코지에게 걸렸네요ㅋㅋ

 

 그리고 쿠시다는 중학생때처럼 반애들에게 신뢰받는 기쁨 맛보기 위해 호리키타와 아야노코지 퇴학시키려고 해요.

 

 

 이번 화는 쿠시다 과거이야기 나왔네요.

 쿠시다가 코엔지처럼 재능있었으면 안삐뚤어졌으려나요? 

 그리고 이번에 하세베랑 미야케 처음으로 제대로 나왔네요.

 아야노코지 그룹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