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7화는 바다의 집 마감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아마네는 오늘 매상 좋아서 기뻐하는데, 마오는 카미오에게 들은 아마네 이야기 고민하네요.

 

 그때 에미에게서 따로 만나자는 연락받고 찾아가요.

 

 그리고 카미오에게서 마계에 인간이 찾아왔던 것과 그 인간이 성검 손에 넣으면 마계,천계,엔테 이슬라계 전부 손에 넣을 수 있다고 했다네요.

 그러자 안그래도 주전파와 온건파로 나눠져있던 상황에서 카미오는 둘 조율하고 있었지만 그 인간이 나타나는 바람에 주전파들이 움직였다고 해요.

 

 그리고 그 인간이 바로 오르바네요!

 카미오는 주전파보다 먼저 성검 손에 넣기 위해 왔지만 아마네에게 당했어요.

 

 그때 주전파의 악마들이 나타나네요.

 에미가 먼저 간 사이, 마오는 아시야에게 카미오가 가지고 온 보검 챙겨오도록 하는데,

 

 아마네가 나타나서 검 가져다줘요.

 아마네는 자기 적 아니라고 하네요.

 

 그리고 마오는 검 뽑아요.

 

 그 뒤 아마네는 치호와 스즈노 앞에 나타나 자기 적 아니라고 하네요.

 그리고 마오네가 처리하겠다고 해서 손 안대겠다고 하는데, 말하는 거나 행동보니 인간 아니에요.

 

 한편 에미는 악마들과 마주하지만 죽이지 않고 싸우려고 고민하네요.

 

 그때 마왕 모습의 마오가 나타나요!

 

 게다가 다른 애들도 다 원래 모습으로 나타나자 주전파 악마들 바로 싸움 그만두네요.

 

 마오는 자신이 살아있는 것과 성검 손에 넣은 것 전하라고 하고는 악마들 돌려보내네요.

 그리고 카미오도 보검 돌려주고는 마계쪽 맡기고 돌려보내요.

 

 그 뒤 다같이 게이트 닫는데,

 

 마력 다 쓰고 인간모습으로 돌아와서 바다에 빠져 고생하네요ㅋㅋ

 

 그리고 아침 되는데, 아마네는 이제 마오네 일 끝이라고 해요.

 

 원래 이곳은 영혼이 원래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는 성역이고, 아마네랑 그 부친이 이곳에서 사자의 영혼 지켰는데, 어제 애들이 마력 뿌린 것 때문에 영혼들 인간모습 유지못하게됐다고 하네요.

 그래서 애들 돌려보내는데, 마침 아파트 수리도 다 됐다고 해요.

 

 그리고 바다의 집과 함께 사라지지만 일당은 제대로 주네요.

 

 그 뒤 마오는 어제 일에 대해 에미에게 이야기하는데, 그 보검은 마오의 잘린 뿔로 만든 거라 마력 들어있어서 애들 원래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고 해요.

 그리고 마오는 어제 얻은 예소드 파편 에미에게 주네요.

 

 에미는 자기 파워업하는데 줘도 괜찮은지 묻는데, 마오는 자기 원래 힘 되찾으면 에미 포함해 전부 지배해주겠다고 해요.

 근데 애들 연애적인 의미로 오해하네요ㅋㅋ

 

 

 이번에 간만에 애들 원래모습 나왔는데, 마오랑 우루시하라 원래모습 좋아요.

 그리고 아마네 사라지기 전 자기 지구의 비나의 딸이라고 했는데, 그럼 집주인도 셰피라겠네요.

 비나의 딸인 아마네 엄청 센데 예소드의 파편 전부 모으고 성장한 라무스 얼마나 셀지 궁금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