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9화는 저번 화에 이어 브론즈 실기 시험보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과제만 듣고 쉽다고 했던 학생들 다 떨어지네요ㅋㅋ

 

 그리고 리리아의 차례가 되는데, 리리아는 수정이 아닌 안의 불꽃에만 마력 집중해서 넣어야하는 거 눈치채서 성공해요.

 

 그 뒤 샤를과 마르크스도 합격하지만, 마르크스 아슬아슬했네요ㅋㅋ

 

 그리고 알트의 차례되는데,

 

  알트는 수정에 마력 밖으로 유도하는 마법 회로 짜여져 있는 것과 한 곳만 불꽃에 일직선인 구조로 되어있는 거 눈치채요.

 

 그리고 그걸 알아내는게 이 시험의 숨은 과제였네요.

 

 알트가 그걸 알아내자 시험관은 합격처리하려는데, 알트는 벨메이와 강해지기로 약속했기에 가장 어려운 곳에서 마력 넣어요.

 

 그리고 마력만으로 수정 깨버리네요!

 

 그러자 알트는 시험 불합격할까봐 걱정하는데, 시험관은 합격이라고 말해요.

 게다가 수정 값도 안물어줘도 되네요.

 

 그 뒤 필기시험 전에 점심 먹는데, 오르크스는 비장의 무기 가져왔다며 연필에 숫자 적어서 굴리려고 해요ㅋㅋ

 학교 입학할때도 도움받았다고 하네요ㅋㅋ 

 

 그리고 시험 이야기하는데, 플라티나 될 만한 사람이라도 만점 힘들다는데, 브론즈, 실버, 골드 전부 만점 받은 인물 있다고 해요.

 나중에 등장하겠네요.

 

 그 뒤 알트는 벨메이와 마력보충하고 필기시험장으로 가요.

 

 한편 실기 시험 중 알트네에게 시비걸던 학생 화장실에 갔는데, 같자기 아이올라이트가 나타나네요.

 

 그리고는 학생 죽이고 시험표 뺏어요!

 학생 흔히 나오는 주제 모르는 엑스트라인줄 알았지만 바로 죽을 줄은 몰랐네요...

 

 한편 제시카는 알트가 악마와 계약한거 아직도 믿기 힘들다고 해요.

 

 그러자 엘레나는 인간과 악마, 주인과 사역마 사이의 사랑이 있다면 둘의 기적 믿는게 학생회의 일이라고 해요.

 근데 그러면서 기적에 대해 그런 건 없다고 알고있기에 기적이라고 부른다면서 의미심장하게 말하네요.

 

 그 뒤 알트 필기시험장에 들어가는데... 아이올라이트가 아까 죽인 학생 시험표로 알트 옆에 앉아요!

 

 

 실기 시험 쉽게 통과했는데, 필기는 옆에때문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시험 중 전투 벌이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