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0화는 아야노코지 그룹 모임부터 시작돼요.

 저번 페이퍼 셔플에서 퇴학당한 학생 아무도 없다고 하네요.

 

 애들은 대화하던 중 A반의 사카야나기와 B반의 이치노세가 사이좋게 있는 모습 목격해요.

 

 그 뒤 크리스마스 가깝다는 이야기하는데, 아야노코지는 어떤 여자애가 쳐다보던 거 느끼네요.

 

 그리고는 케이에게 연락해요.

 

 한편 케이는 사토와 돌아가던 중, C반의 이시자키에게 미행당하네요.

 

 밤이 되자 케이는 이지자키에게 미행당한 거 아야노코지에게 보고하지만, 아야노코지는 그 이상 접근하지는 않을 거라고 해요.

 

 그리고 자신이 물어봄 여자애에 대해 확인하는데, C반이 아닌 A반의 여자애라고 하네요.

 

 다음 날, 스도는 교실에 들어오자마자 C반 애들이 기분나쁘게 쳐다봤다며 화내요.

 근데 다행히 싸우지는 않았다네요.

 

 이야기 들은 호리시타는 류엔이 D반의 흑막인 아야노코지 찾기 위해 움직인 거라고 해요.

 

 그리고 아야노코지에게 자신이 빌린 책 반납 시키네요ㅋㅋ

 

 아야노코지는 책 반납하러 갔다 저번 화에 나온 히요리가 책장에 손 안닿아서 곤란해하는 모습 목격해요.

 

 그래서 도와주네요.

 

 그리고 책에 대한 이야기하다 책 추천도 받아요.

 

 그 뒤 이번엔 사에 선생님이 아야노코지 부르네요.

 

 그래서 따라갔더니 거기에는 아야노코지의 아버지가 있어요!

 아야노코지 아버지는 아야노코지가 이곳에 들어오도록 도와줬던 집사가 분신자살한 이야기하는데, 아야노코지는 반응없네요.

 

 그리고 아야노코지에게 자퇴하도록 하지만, 그때 사카야나기 이사장이 나타나요.

 이사장은 아야노코지 지켜주네요.

 

 아버지가 돌아가자 아야노코지는 이사장에게 A반의 사카야나기 아리스와의 관계 묻는데 딸이라고 해요.

 하지만 딸이라고 특별대우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그 뒤 아야노코지는 밖에서 기다리던 사에 선생님과 대화 나누는데...

 아야노코지는 아버지의 반응을 통해 사에 선생님이 아버지와 관계있다는게 거짓말인 거 눈치챘어요.

 그래서 더이상 사에 선생님의 지시대로 반이 올라가는데 협력할 이유 없다고 하네요.

 

 그 뒤 아야노코지는 케이에게 전화걸어요.

 

 케이는 아야노코지에게 실력 들어낼 생각 없는지 묻지만 아야노코지는 그럴 생각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도와줬던 거에 대해 사과하며 자기 더이상 D반 올리는데 협력할 이유 없기에 이제 이런식으로 연락하지 않겠다고 해요!

 

 케이는 갑작스런 관계의 끝에 당황하지만 아야노코지는 전화 끊어버리네요.

 

 이번 화 히요리 꽤 나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사에 선생님도 예뻤네요.

 마지막에 갑자기 케이와의 관계 끝났는데, 다음 화 어떻게 될지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