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0화는 알트 필기시험 치는 동안 벨메이가 한가해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한편 알트는 시험 집중하려는데, 옆에 앉은 아이올라이트 잠들었네요ㅋㅋ

 그래도 신경쓰지 않고 시험에 집중해요. 

 

 그러다 시험 거의 다 끝나서 아이올라이트 깨어나더니 순식간에 문제 다 푸네요.

 그리고는 시험중인데 알트에게 말걸어요ㅋㅋ

 

 그러자 당연히 시험관에게 지적당하는데... 아이올라이트는 어차피 시험칠 때 아니게 될 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곧바로 저번 화에서 아이올라이트가 죽은 수험생 발견돼요!

 

아이올라이트는 정체 들키자마자 바로 본색 들어내네요.

 

 그리고 벨메이랑 저번 실기 시험관이 상황 눈치채고 찾아와요.

 

 근데 시험관은 아이올라이트를 최연소로 플라티나 스퀘어까지 올라간 천재라고 하네요.

 저번 화에 언급된 모든 시험 만점도 아이올라이트였어요.

 

아이올라이트는 압도적인 힘으로 알트와 시험관 쓰러뜨리고 벨메이 붙잡네요.

 

 하지만 알트는 벨메이 구하기 위해 다시 일어서요.

 그리고 전에 썼던 금색 마력써서 전력으로 덤비는데...

 

 역시 상대 안되네요.

 하지만 아이올라이트는 알트에게서 무언가 눈치채요.

 

 그리고 목적 묻는 알트에게 이 세계 부수기 위해 악마 모은다고 하네요.

 

 그 뒤 아이올라이트는 악마모습으로 변한 벨메이도 쓰러뜨려요.

 

 그리고 벨메이 데려가려는데, 알트가 자꾸 방해하니까 죽이려고 하네요.

 

 근데 벨메이 봉인되어 있던 책이 알트 지켜줘요.

 

 그리고 책에서 전에 꿈에서 봤었던 여성 나오네요.

 여성은 스스로 처음의 마법사이자 벨메이 봉인한 마법사라고 해요.

 

 근데 알트가 화내니까 벨메이 봉인한건 벨메이 스스로의 뜻 따른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벨메이 지금 상황 스스로의 트라우마때문에 붙잡힌 거라며 알트에게 벨메이의 전부 받아들일 각오 있는지 물어요.

 거기에 알트가 대답하자 여성은 열쇠 주네요.

 

 그리고 사용하자 벨메이의 어린시절 기억 보게돼요.

 

 

 다음 화에는 벨메이 과거 떡밥 풀리겠네요.

 근데 적 너무 센데 이길 수 있으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