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저번 화에 이어 류 추적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도중 몬스터들과 싸우는데, 벨 활약하네요.

 

 그리고 류가 복수를 위해 이빌스 파밀리아 전멸시켰던 이야기도 들어요.

 

 한편 윗 계층에 남은 애들은 벨의 말 따라 저번 화의 수상한 웨어 울프 감시하네요.

 

 근데 안움직이니까 아이샤는 과격한 수단 쓰려고 해요ㅋㅋ

 

 그때 웨어 울프가 자기들도 수색하자고 모험자들 움직이니까 애들도 뒤쫒아가네요.

 

 한편 류 추적하던 벨은 마리의 노랫소리 듣고는 그쪽으로 향해요.

 

 벨은 마리 걱정하는데, 마리는 무언가 여기 있으면 안되는게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벨은 마리에게 류의 인상착의 알려주며 봤는지 물어봐요.

 

 벨은 마리의 안내받아 류와 만나지만, 류는 모험자 공격하던 중이였네요.

 

 게다가 벨에게는 아무 설명도 안해주고는 그냥 돌아가라고만 해요.

 

 그 뒤 벨은 리빌라 마을 애들과 다시 합류하는데, 벨 없는 사이 사건 있었네요.

 

 모험자들 습격받은거 발견했는데, 같이 수색온 모험자들 아니라고 해요.

 그리고 그 중 생존자 하나 있는데, 과거 류가 전멸시킨 이빌스 소속 파밀리아출신이라고 하네요.

 생존자는 무슨 일 있었는지 물어보자 범인 류라고 대답해요.

 

 그리고 벨은 무언가 줍네요.

 

 그때 류가 아까 생존한 모험자 없애려고 나타나요.

 다른 애들 막으려고 하지만 레벨 차이때문에 상대 안되네요.

 

 그리고 벨은 도망친 생존자와 뒤쫒는 류 따라가요.

 

 벨은 류와 대화하려고 하지만, 류는 방해하면 벨도 공격하겠다고 하네요.

 

 

 류 사정 설명해주면 좋을텐데요.

 빨리 저거노트 나오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