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2화는 저번 화에 이어 류엔이 흑막 정체 알기 위해 케이 괴롭히는 것부터 시작돼요.

 

 류엔은 케이가 흑막 정체 말하도록 페이퍼 시험때 마나베 일행과 마주친게 우연히 아니라 흑막이 꾸민거라고 밝히네요.

 

 그리고 흑막의 정체 말하도록 협박하는데,

 

 케이는 끝까지 아야노코지의 이름 말하지 않아요.

 

 한편 아야노코지 그룹과 함께 있던 아야노코지는 어제 철야해서 피곤하다며 혼자 돌아가네요.

 

 그리고 사에 선생님 찾아가 류엔과 케이에 대한 이야기하는데, 그냥 보고만 있어달라고 해요.

 

 그 뒤 같이 케이 있는 곳 가니 건물 앞에 마나부 있네요.

 아야노코지는 호리키타가 학생회 들어가는 거에 협력하는 조건으로 마나부에게 뒷처리 부탁했어요.

 

 그리고 아야노코지는 혼자 들어가서 자신이 흑막인 거 밝히네요.

 

 그러자 이부키는 안믿지만, 아야노코지는 무인도 시험 때의 일로 자신이 흑막인 거 증명해요.

 

 거기에 케이의 반응보고 류엔은 아야노코지가 흑막인 거 확신하네요.

 

 그 뒤 류엔은 타켓 아야노코지로 바꿔 괴롭히려고 하는데, 아야노코지 계속 포커페이스에요.

 

 그리고는 이시자키와 알베르트 때려눕히네요!

 

 아야노코지는 폭력으로 해결하는 지금의 상황 자신이 꾸민 거라고 말해요.

 

 아야노코지의 정체에 흥분한 이부키도 기절시키고,

 

 남은 류엔이랑 싸우는데, 아야노코지가 더 강하네요.

 

 하지만 류엔은 이번에 지더라도 계속해서 아야노코지 노릴 거라면서 자신은 공포따위 모른다고 해요.

 

 그러나 계속해서 류엔 때리면서도 아무 감정 가지지 않는 아야노코지에게 처음으로 공포 느끼네요.

 

 그렇게 류엔까지 쓰러뜨린 아야노코지는 케이 챙겨요.

 그리고 앞으로도 무슨 일 생기면 자신이 구해주겠다고 하네요.

 

 

 소설에 비해 대화 부분은 줄었지만 액션파트는 늘었어요.

 류엔 엄청 얻어맞았네요ㅋㅋ

 다음 화가 마지막 화인데, 사카야나기 등장하는 거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