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3화는 아침부터 이부키가 류엔 찾아가는 것부터 시작되는데, 류엔 방에 없네요.

 

 그래서 이부키는 류엔 찾는데, 류엔 자퇴할 생각이에요!

 

 류엔은 자기 포인트 이부키에게 맡기네요.

 

 하지만 이부키는 납득하지 못하고 류엔 붙잡아요.

 

 근데 류엔 의욕없으니까 화내며 떠나네요.

 그리고 그 모습 아야노코지가 보고 있었어요!

 아야노코지는 류엔 아직 이용가치 있다고 하네요.

 

 한편 케이는 아야노코지에 대해 생각하는데... 완전 의식하고 있어요ㅋㅋ 

 

 그런 때에 사토로부터 아야노코지와 데이트 하게 됐다며 조언 해달라는 말 듣네요.

 

 게다가 데이트가 모레인 크리스마스 당일이고, 데이트 마지막에 고백할 예정이라고 해요!

 

 케이는 자기도 데이트 경험 제대로 없지만 부탁받았으니 협력하기로 하네요.

 근데 사토는 히라타도 불러서 더블 데이트 하자고 해요.

 

 그 뒤 케이는 아야노코지가 무슨 생각으로 데이트 받아들였는지 고민하는데, 그때 아야노코지에게서 전화오네요.

 

 아야노코지는 사토에 대한 조사 부탁하고는 케이가 무슨 말 할 틈도 없이 끊어버려요ㅋㅋ

 

 그리고 다음 날, 크리스마스 이브, 아야노코지는 마나부와의 약속대로 호리키타에게 학생회 들어가는 거 제안하네요.

 

 아야노코지는 마나부에게 부탁받았다는 거 밝히고 확인도 시켜줘요.

 

 하지만 호리키타는 별로 안내켜하네요.

 

 그리고 쿠시다 잠깐 모습 보여줘요.

 

 그 뒤 아야노코지는 류엔 불러내네요.

 아야노코지는 류엔 퇴학 당하지 않도록 손썼어요.

 (류엔 의외로 이시자키나 다른 애들에게 피해가지 않는 방법으로 퇴학하려고 했네요)

 

 그리고 쿠시다에 대해 묻는 류엔에게 자신이 쿠시다 퇴학시킬 거라고 말해요!

 

 다음 날, 크리스마스 당일, 약속대로 데이트하는데, 아야노코지와 히라타는 더블 데이트 몰랐네요.

 

 네명은 같이 데이트 즐겨요.

 도중 사토 장래희망 패션 디자인쪽이라고 언급하네요.

 

 그리고 케이, 히라타와 헤어지고 사토랑 단둘이 남는데, 사토는 아야노코지 오늘 웃지않아서 데이트 재미없었는지 물어요.

 근데 아야노코지는 사토에 대한 평가 낮아서 굳이 안웃은 거네요..

 

 그리고 사토가 고백하자 아야노코지는 냉정하게 거절해요..

 

 사토 울면서 돌아가는데, 케이 숨어서 모습 보고 있는 거 아야노코지에게 들키네요.

 

 케이는 아야노코지에게 고백 거절한 이유 물어보고, 아야노코지는 사토가 케이 대신 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해요.

 그러자 케이는 상대 도구로만 본다고 하고 지금까지 누구 좋아했던 적 없냐고 묻는데, 아야노코지는 없다고 대답하네요.

 

 그리고 케이는 아야노코지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줘요.

 

 근데 아야노코지도 저번 일로 케이 감기 걸렸을 거라고 생각해 감기약 선물하네요.

 

 그리고 같이 돌아가는데... 아야노코지 화이트룸에 있을 때와 달라진 거 없다며 자신의 감정 변할일 있을지 생각해요.

 

 그 뒤 케이와도 헤어져 기숙사 가려는데... 사카야나기가 등장하네요!

 사카야나기는 화이트룸 언급하면서 화이트룸의 최고걸작인 아야노코지 쓰러뜨리는 거 자기에게 어울린다고 하고, 아야노코지는 가능한지 되묻는 걸로 13화 끝나요.

 

 

 역시 13화 마지막에 사카야나기 등장했네요.

 3기 생각하면 무조건 나올 것 같았지만요.

 그리고 이번 화 케이 예뻤네요.

 사토도 좋았는데... 그래도 아직 출연 더 있으니까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