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화는 카게노가 이세계 전생한 것부터 시작돼요.

 

 카게노는 전생한 세계가 그렇게 원하던 마력있는 세계가 좋아하네요.

 

 카케노는 마검사 가문인 카게노 남작가의 장남 시드 카게노로 전생했는데, 재능있는 누나에 비해 평범한 모브캐 연기해요.

 

 그리고 밤에는 전생에서처럼 나쁜 애들 습격하네요ㅋㅋ

 

 그 과정에서 자신이 만든 슬라임 수트 성능 실험도하고 도적들이 훔친 것도 접수해요.

 

 그러던 중 악마 빙의에 걸려서 살 썩어 괴물같이 변한 인간 발견하네요.

 

 시드는 그걸로 마력조작 연습해요ㅋㅋ

 그러다 한달이 지나 마력폭주 제어하는데 성공하는데,

 

 괴물같았던 모습이 원래의 여자아이 모습으로 돌아가네요!

 

 시드는 여자애에게 폼잡으면서 자신이 즉석에서 생각한 저주나 영웅의 후손, 디아볼로스 교단같은 설정 이야기해요.

 여자애는 그 설정 믿고 시드에게 협력하기로 하네요.

 

 그리고 시드는 자신을 섀도우라고 자칭하고, 조직의 이름은 섀도우 가든, 여자애에게는 알파라는 이름 줘요.

 

 그 뒤 시드는 누나인 클레어와 대련하는데, 일부러 지네요.

 

 그리고 클레어는 다른 귀족들처럼 15살이 되어 왕도에 있는 미드갈 마검사 학원에 다니게 되는데...

 입학하기 전에 누군가에게 납치당해요!

 

 그러자 엄마는 아빠에게 화내는데, 무섭네요ㅋㅋ

 

 그리고 시드는 메이드와 대화하는데, 메이드 정체 알파가 데려온 새멤버 베타에요.

 

섀도우 가든은 알파가 멤버들 늘려서 8명 되었네요.

 그리고 클레어 구출을 위해 움직여요.

 근데 시드는 애들이 교단 언급하는 거 그냥 도적에게 납치당한건데 설정에 맞춰 바꿨다고 생각하네요ㅋㅋ

 

 그래서 대충 도적 있을 만한 곳 찍는데, 또 거기가 맞다고 해요ㅋㅋ

 

 한편 납치당한 클레어는 구속당했는데,

 

 적은 클레어가 악마빙의 징조 나왔지만, 동생에 의해 나았다는 정보때문에 납치했네요.

 

 그리고 정보조사위해 시드도 조사하겠다고 하니까 클레어 빡쳐서 구속풀고 덤벼들어요!

 하지만 한방에 제압당하네요.

 

 그때 섀도우 가든이 비밀기지 습격해요.

 

 멤버 전원 처음으로 제대로 등장했는데, 아직은 어리네요.

 

 적 보스는 밀리니까 약 사용해 파워업한 뒤 도망쳐요.

 

 근데 하필이면 시드 있는 곳으로 가네요ㅋㅋ

 

 적은 자신이 교단들어가게된 이유 떠올리며 세계의 어둠 시드가 생각하는 것보다 깊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냥 설정놀이라고 생각하는 시드는 그런거 신경쓰지 않아요ㅋㅋ

 

 그리고는 약으로 파워업한 적 간단히 쓰러뜨리네요.

 

 적은 죽기전 자신의 딸 떠올리며 어둠 앞에서 무력했던 자신과 시드 다르다고 하는데,

 

 시드는 끝까지 그냥 도적인줄 알아서 도적치고는 강하다고 생각해요ㅋㅋ

 

 그 뒤 집에 돌아온 클레어는 예정대로 왕도에 있는 학원 가네요.

 

 그리고 2년 뒤에 자신도 왕도에 가면 주인공 캐릭이나 라스트 보스 캐릭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하는데,

 

 갑자기 알파가 자기들 시드의 곁 떠나겠다고 해요.

 

 2화부터 본격적인 이야기 시작이네요.

 4권 아직 정발안돼서 소설보다 애니에서 먼저 나머지 멤버 둘 봤어요ㅋㅋ

 다음 화에서 애들 성장한 모습 나오는거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