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화는 애들 깨어나는 것부터 시작되는데, 하루키는 어제 일때문에 기분 나쁘네요.

 

 그 뒤 아침먹으면서 여자애들은 피부 미용에 좋다는 온천찾으러 왔다는 이야기해요.

 그러자 켄스케는 자신이 아는 온천 위치 알려주네요.

 

 그리고 여자애들은 온천에 가는데... 아키 놓고온거 있다며 돌아가요.

 

 한편 켄스케가 알려준 온천 혼욕탕이었네요.

 켄스케는 일부러 애들에게 돌아가는 길 알려주고는 자기가 먼저 들어가 애들 오는 거 기다려요.

 

 근데 갑자기 아키가 나타나네요?!

 

 아키는 켄스케가 일부러 속였다는 거 알면서도 어제의 답례한다며 씻는거 도와줘요.

 그리고 하네요.

 

 그 뒤 켄스케는 또 만날 수 있을지 묻지만, 아키는 하루키와도 한거 알고있다며 서로를 위해 만나지 말자고 해요.

 

 그리고 애들 일상으로 돌아가는데....

 

 켄스케가 애들 학교에 선생으로 찾아오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