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5화는 연구시설에 불법침입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유우코는 타케루가 죽을 때마다 루프 하고있으며, 인과도체로 만든 원인 제거안하면 계속 반복할 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장치 준비하는데, 저쪽 세계의 유우코가 타케루 임무 포기할 경우 대비해 저번 자료 전달할때 타케루 돌려보내는 방법도 같이 적어놨다고 해요.

 

 덕분에 타케루 돌려보낼 준비는 무사히 진행되지만, 도중 불법침입 들키네요.

 

 유우코는 자기 붙잡히더라도 타케루 보내려고 하는데, 마지막에 스미카 좋아하는지 묻네요?

 그리고 타케루가 큰소리로 스미카 좋아한다고 고백하자 기계 작동해요?

 유우코는 스미카 어딘가에 있을 거라며, 그렇기 때문에 기적 일어났다고 말하고는 타케루 보내주네요.

 

 그 뒤 타케루는 저쪽 세계로 돌아가 유우코와 마주쳐요.

 타케루는 사과하며 다시 기회달라고 하지만, 유우코는 타케루와의 관계 기브&테이크였다며 뭘 해줄수 있는지 물어보네요.

 

 그리고는 면접하겠다며 타케루 데려가서는 00유닛 완성됐다는 이야기해요.

 유우코는 카스미에게 00유닛 데려오도록 하는데...

 

 스미카처럼 생겼네요?!

 

 00유닛은 갑자기 BETA 죽여야한다며 흥분하고, 타케루는 진정시키려고 해요.

 

 그리고 유우코는 지금까지 없었던 반응이라며 타케루 면접 합격이라고 하네요.

 유우코는 타케루에게 00유닛의 조율 역할 맡겨요.

 그리고 타케루 없었던 동안 자기 명령으로 극비임무 맡았던 걸로 해놨다고 하는데, 말하는 거 보면 타케루가 돌아올 가능성 예상하고 있었네요.

 

 그 뒤 타케루는 자기 방으로 돌아가다 메이야와 마주쳐요.

 

 타케루는 그때 일 사과하려고 하지만, 메이야는 걱정시킨 벌로 몇 대 때리더니 용서해주네요.

 

 그 뒤 타케루는 다른 애들과 같이 A-01 부대에 소속돼요.

 

 근데 멤버들 중에 원래 세계에서 알던 얼굴도 있다고 하네요.

 

 타케루는 A-01 부대의 리더인 이스미 미치루 대위로부터 주요 멤버들 소개받는데, 

 

 CP장교인 스즈미야 하루카 중위랑,

 

 B소대 소대장인 하야세 미즈키 중위, C소대 소대장인 무나카타 미사에 중위라고 해요.

 (캐릭들 마브러브 전작에 나온다는 건 들었는데, 겜 안해봐서 하루카랑 미즈키밖에 모르겠네요)

 

 그리고 미즈키는 마리모의 죽음으로 풀죽은 타케루 위로해줘요.

 

 그 뒤 타케루는 밥먹으러 갔다 다른 동료들 만나는데, 왼쪽부터 카시와기 하루코, 스즈미야 아카네, 우스키 사쿠라, 카자마 토우코라고 하고 전부 타케루와 같은 소위네요.

 

 그리고 타케루는 다른 애들과 식당에서 재회한 뒤, 다같이 마리모가 죽었던 곳에 참배하러 가요.

 

 

 타케루 다시 돌아왔는데, 00유닛이 스미카 닮은 이유 모르겠네요.

 그리고 이번 화에 신캐들 잔뜩 나왔는데, 또 죽을까봐 걱정이에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