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6화는 토우코 계속 안오니까 아키랑 나츠키가 찾으러 왔다가 둘의 모습 발견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그리고 아키의 발언으로 켄스케가 다른 애들이랑도 한 거 알고 나츠키 놀라는데,

 

아키는 조련했으니 이번엔 포상주자고 토우코에게 말하네요ㅋㅋ

그리고 나츠키까지 권유해서 넷이서 해요.

 

근데 애들 안오니까 상황 보러왔던 하루키에게 걸리네요ㅋㅋ

 

하루키는 켄스케 신고하려고 하지만 다른 애들은 반대해요.

 

그러자 하루키는 화나서 나가버리고, 켄스케가 쫒는 걸로 6화 끝나네요.

 

다음 화는 하루키 턴이겠어요.

다음 주는 6.5화이고, 다다음주에 7화 방영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