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6화는 저번 화에서 루시의 폭주 막은 것부터 시작되는데...

 피터 스트레스때문에 발기부전됐어요.

 

 그러자 피그릿트의 제안으로 스파에 놀러가네요.

 

 근데 피터는 거기서 루벨리아의 환상봐요.

 

 한편 진짜 루벨리아는 피터에게 권유받았었지만 아버지의 반대때문에 참가못했네요.

 루벨리아 혼자 속앓이 하는데,

 

 피터쪽에서는 피터 발기부전 해결하기 위해 애들 노력해요ㅋㅋ

 그러던 중 피터는 누군가의 마법에 당해서 납치당하네요.

 

 그리고 깨어나니 엘프의 나라인데, 납치한 상대는 엘프족 특별친선대사인 플루타리아 엘드리엘이라고 밝혀요.

 근데 비건이랑 같은 특별친선대사인데다 성도 같네요?

 

 이번 화에는 새로운 히로인 등장했어요.

 근데 피터 최강치고는 자주 붙잡히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