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5화는 강아지 찾으러 왔다가 땀투성이 된 켄스케와 아키를 토우코가 발견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저번 화의 인기척 강아지였네요.

 

 그 뒤 밥먹으면서 켄스케는 하렘 상황에 기뻐하는데,

 

 하루키가 켄스케는 차에서 자라고 해요ㅋㅋ

 

 근데 켄스케랑 말다툼하는 하루키보고 토우코는 둘 사이좋아보인다고 말하네요.

 

 그 뒤 애들은 온천에 들어가 켄스케 이야기하는데,

 

 켄스케는 엿보려다가 아직 탕에 안들어간 토우코와 마주쳐요.

 

 그러자 토우코는 당황에서 강아지에게 하던 것처럼 켄스케에게 앉으라고 하네요.

 

 근데 켄스케가 말 들으니까 토우코 S 스위치 켜져요ㅋㅋ

 그리고는 켄스케 조련하네요ㅋㅋ

 

 

 토우코 역시나 S에요.

 그리고 다음 화 예고보니 본격적인 하렘 가려나보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