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오토나시 기자가 트레센 학원에 찾아오는 것부터 시작돼요.

오토나시는 지금 주목받는 우마무스메에 대한 인터뷰 하는데, 다스카는 타키온, 보드카는 김렛 추천하네요.

근데 오토나시가 둘 중에 누구로 기사쓸지 고민된다고 하니까 둘 다 타키온, 김렛에 대해 경쟁하듯 자랑해요ㅋㅋ

그리고 이야기 전부 들은 오토나시는 양쪽 다 기사로 내네요.

근데 그거보고 이번엔 김렛이랑 타키온이 각자 보드카, 다스카에 대해 자랑배틀 붙어요ㅋㅋ

이번 화 자랑배틀이었는데, 원본 다스카의 아버지가 타키온이고, 보드카의 아버지가 김렛이라 아버지 자랑이랑 딸자랑 대결이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