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0화는 저번 화에 함대 미끼로 써서 스미카 탈출시키겠다는 작전 지시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임무 맡은 아베 함장은 하이브를 부수는 스나노오에게서 인류의 희망을 봤기에 임무 기꺼이 맡네요.

 

 한편 사요코는 BETA와 전투 중 전술기도 부서지고 거의 죽을 뻔 하지만 츠쿠요미가 도와줘요.

 

 덕분에 사요코 또 생존했네요.

 (1화에 쿠데타, 그리고 이번 작전까지 살아남았으니 완전 생존의 아이콘이에요)

 

 한편 함대가 주의 끌어주는 사이 타케루는 스미카 데리고 탈출하려는데, 이스미는 메이야뿐만이 아니라 원래 남아서 스사노오와 이스미 지키기로 했던 카시와기도 같이 타케루 호위로 보내네요.

 그러자 메이야는 반발하지만, 이스미는 임무 우선도와 호위 임무로서의 마음가짐 언급하며 메이야 설득해요.

 

 그 뒤 이동 시작하는데, 도중에 스미카가 깨어나네요.

 

 그때 BETA들 움직임 전부 멈춰요?!

 그리고 이스미도 스사노오의 프로그램에 접속 성공하네요.

 

 이스미는 자동제어와 기폭 프로그램 실행하려고 하는데, 스미카가 다시 기절하자 다시 접속 안돼요.

 

 게다가 BETA 다시 움직이는데, 대량의 BETA가 스사노오 있는 쪽으로 향하네요?!

 그러자 유우코는 자동제어 포기하고 자폭 시키도록 지시해요.

 

 그리고 탈출하려는 타케루네도 BETA의 공격 받는데,

 

 카시와기의 기체의 추진체 손상되네요. 

 그러자 이대로는 끝까지 같이 갈 수 없다며 대신 이스미의 호위쪽으로 가겠다고 해요.

 메이야는 카시와기를 자기 기체에 태우려고 하지만, 카시와기는 메이야에게 임무 우선하도록 하네요.

 그리고 카시와기는 돌아가 이스미의 기체 사용해요.

 

 한편 시로가네와 메이야는 먼저 가서 탈출루트 확보하던 하야세네와 합류해요.

 

 그리고 해안가까지 도착하는데,

 

 스사노오랑 스미카 있는 쪽 대량의 BETA 나타나네요!

 

 탈출만 하면 되는데 어려워요.

 특히 이스미랑 카시와기쪽 힘들어 보이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