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1화는 크리스 에스가 김렛 찾아오는 것부터 시작돼요.

크리스 에스는 자신이 해야할 일이라며 김렛에게 무언가 건내주네요.

그걸 본 주변 애들은 결투장이라고 생각해 긴장하는데,

트랙 울타리 부순 것때문에 김렛 부른 거였어요ㅋㅋ

근데 김렛은 파괴야말로 자신의 레이스라며 바꿀 생각없다고 하네요ㅋㅋ

그런 김렛의 모습보며 보드카는 멋지다고 해요ㅋㅋ

이번 화 김렛 웃기네요ㅋㅋ

그리고 오늘부터 매일 한번씩 육성 레이스 도중 피스 얻을 수 있는 이벤트 해요.

처음은 골드 시티이고, 주니어 12월 초 한신 레이스뛰면 얻을 수 있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