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0화는 저번 화 마지막에 언급된 임무를 길드장이 피터에게 맡기는 것부터 시작돼요.

 임무는 드워프 마을과의 맹약을 갱신하는 의식에서 길드를 대표해, 과거 길드가 드워프의 천적인 거대 매미 두더지 없앴던 것처럼 크리스탈로 만든 매미 두더지상 두동강 내는 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피터는 의식에 쓸 오리할콘검 시라타키마루를 받아요.

 피터는 이번 의식 성공시켜서 더이상 길드장에게 방해받지 않으려고 하는데...

 

 검 두동강나버리네요?!

 검 살펴보니 미리 두동강나도록 누군가 꾸민거라고 해요.

 

 피터는 길드장이 꾸민 함정인 거 눈치채고는 의식하기 전에 검 고치기 위해 오리할콘 가공기술 남아있을지도 모르는 드워프 마을로 향하네요.

 

 한편 드워프 마을의 니트 여자애 미스림은 마지막 소재 하나 부족하다고 하는데, 필요한게 최강의 아기씨에요ㅋㅋ

 

 그 뒤 피터는 드워프 마을에 도착해 오리할콘 가공 가능한 드워프 찾지만, 왠지 길드에 비호의적이네요.

 

 그렇게 찾던 중 미스림이라는 여자애라면 가능할지 모른다는 이야기 듣고는 찾아가요.

 

 미스림도 피터가 자신이 원하던 최강의 아기씨 가진 전사인거 알고는 협력하기로 하네요.

 

 미스림은 일하고싶지않은데 계속 일시키려고 하니까 입다물게 하기 위한 무력 손에 넣으려고 해요!

 그리고 그걸위해 고대 마도병기 복원시키려고 하는데, 주입하는 유전정보에 따라 전투력 달라진다며 피터에게 교환조건으로 최강의 아기씨달라고 하네요ㅋㅋ

 

 피터는 어린애가 그런 소리 하지말라고 하지만, 미스림은 32살로 피터보다도 연상이에요ㅋㅋ

 그리고 나서 미스림은 자신이 만든 로봇으로 피터의 아기씨 채취하려고 하는데...

 

 피터 저항하다가 미스림이랑 같이 관계 안하면 나올 수 없는 방에 갇히네요ㅋㅋ

 

 

 이번엔 아이 필요한게 아니라 유전정보만 있으면 돼서 안할 수 있었는데, 관계해야 나올 수 있는 방에 갇혔으니 결국 하겠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