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3화는 저번 화에 넬슨과 싸우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성역 중심부쪽으로 와서 알파랑 델타도 마력 잘 쓸 수 없게됐네요.

 

 한편 시드와 아우로라는 다음 장소로 이동해요.

 

 거기서 나아가기 위해 저번 공간처럼 아우로라 과거 모습 베려고 하지만 성역이 방해하네요.

 

 한편 알파, 델타와 떨어진 엡실론네는 성역 조사 계속해요.

 (중간에 애들 악마빙의일때 모습 나오네요)

 

 그리고 성역에 있던 데이터 조사하는데, 애들도 성역 중심부쪽에 와서 마력 사용 방해받아요.

 덕분에 엡실론의 슬라임 가슴 떨어지지만 엡실론은 바로 붙이고는 아무 일 없었던 것처럼 하네요ㅋㅋ

 

 한편 시드는 마력 없어도 적들 쓰러뜨려요.

 하지만 계속 나오니까 과거의 아우로라 베고 다음 장소로 넘어가네요.

 

 그렇게 도착한 곳은 성역의 중심이에요.

 

 성역에서 나가려면 문 넘어에 있는 마력의 핵 부숴야하는데, 문 봉인되어있네요.

 그리고 문 봉인 열 수 있는 검은 영웅의 직계 후손만 뽑을 수 있다고 해요.

 (올리비에 닮은 알파네요)

 

 한편 델타는 마력 제대로 쓸 수 없는 상태에서도 넬슨의 분신들 쉽게 쓰러뜨려요.

 

 그러자 넬슨은 성역에서 올리비에 소환해서 싸우게 하려고 하네요.

 

 근데 알파는 엡실론이 와서 조사 다 끝났다고 하자 그냥 돌아가버려요ㅋㅋ

 

 알파와 같이 다른 애들 다 돌아간 뒤, 넬슨은 성역 중심에 침입자 있는 거 눈치채고는 그쪽으로 이동하네요.

 이동할 때 델타에게 박살난 거 떠올라서 올리비에 데려가요ㅋㅋ 

 

 그리고 올리비에를 시드와 싸우게 하는데, 올리비에 강하네요.

 

 하지만 시드는 올리비에에게 마음이 없기에 공격 단순하다며 전부 피해요.

 

 그때 아우로라가 시드 죽을까봐 끼어들는데,

 

 둘이 대화하는 사이 올리비에가 시드 찌르네요!

 근데 시드는 오히려 붙잡았다고 말하며, 계속 감고있던 오른쪽 눈뜨는걸로 13화 끝나요.

 

 이번 화 델타 귀여웠네요.

 그리고 아우로라도 좋았는데, 성역 사라지면 같이 사라진다고 해서 아쉬워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