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4화는 타키온이 샤커에게 자기 실험 협력해달라는 것부터 시작돼요.

 샤커는 협력해주면 자신의 실험 기구 빌려주겠다는 타키온 말에 넘어가네요.

 

 그 뒤 샤커는 타키온의 실험에 협력해요.

 

 그리고 샤커도 타키온에게 빌린 실험 기구를 사용해 타키온으로부터 데이터 얻어내네요ㅋㅋ

 

 그렇게 둘은 서로를 피실험자로 해서 실험 계속해요ㅋㅋ

 

 그리고 실험이 끝나고 훈훈한 분위기로 끝나는 줄 알았는데,

 

 타키온은 마지막까지 샤커로 실험하려고 하며 끝나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