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퀸시들 물러난 뒤, 부상자들 치료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이사네는 4번대 막사에 머물러 있지 않고 전투 중에 계속 돌아다녔으면 희생자 줄지 않았을까 후회하는데, 우노하나는 감정에 휘말려서 그런 말 하지말라고 하네요.

 그리고 4번대 막사에서 무슨 일이 있어도 움직이지 말라는 것이 총대장의 마지막 명령 이었다고 해요.

 

 한편 이치고도 4번대 구호소로 왔는데, 우라하라나 오리히메, 챠드 무사하다는 연락 왔네요.

 

 그리고 루키아나 렌지뿐 아니라 바쿠야랑 켄파치도 목숨은 건졌다고 해요.

 

 한편 총대장은 적에 의해 흔적도 없이 사라져 시신 일부분도 남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런 상황에서 자꾸 안좋은 보고오니까 소이퐁 화내는데, 슌스이가 진정시켜요.

 

 그 뒤 이치고는 마유리를 찾아가는데... 파괴된 만해는 원래대로 돌아오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 말에 이치고는 곤란해하는데, 그때 0번대가 온다는 연락 와요.

 

 이치고는 마유리와 같이 0번대 만나러 가는데, 하늘에서 기둥이 떨어지네요!

 그리고 기둥 안에서 0번대 나오는데, 멤버 고작 5명이지만 전력은 호정 13대 전대 이상이라고 해요!

 

 근데 0번대 생긴거만 보면 아줌마랑 양아치, 대머리 스님에 기계팔 잔뜩 달린 여자, 그리고 경박한 남자네요ㅋㅋ

 

 그 중 아줌마는 말하는 거 보니 우라하라 이전 12번대 대장이었던 키리오인데, 신지가 못알아볼정도로 모습 바뀌었다고 해요.

 

 그리고 양아치처럼 생긴 0번대는 우노하나에게 치료술 가르쳐줬다고 하네요.

 

 그 뒤 슌스이는 0번대에게 찾아온 목적 물어보고, 0번대 중 리더같은 스님이 이치고 데리러 왔다고 해요?!

 

 소이퐁은 전투 다 끝나고 나타난 0번대의 태도가 마음에 안들어서 화내는데,

 

 양아치가 순식간에 소이퐁 뒤로 돌아가서 팔 붙잡네요.

 

 그리고 기계팔 여성은 같이 데려갈 천쇄참월과 루키아, 렌지, 뱌쿠야를 어느새 챙겼어요.

 

 우노하나는 세명 위험한 상태라 데려가게 둘 수 없다고 하지만, 양아치가 우노하나의 힘으로는 셋 완전 회복시킬 수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 우노하나가 할 일은 치료가 아니라고 말해요?

 

 한편 마유리도 자기 연구실에서 멋대로 침입해 천쇄참월 가져간거에 화내지만, 기계팔 여자는 침입이 아니라 문에 손대니 그냥 열렸다고 말하네요ㅋㅋ

 

 그리고 남은 이치고는 자기 상처 심한거 아니라 괜찮다고 말하는데, 이치고만은 다른 이유로 데려가는 거라고 해요.

 

 그때 우라하라에게서 연락와 셋 다 무사한 모습 보여주네요.

 

 그리고 키르케 잡은 아란칼이 이치고랑 마주치려고 하니까 필사적으로 숨겨요ㅋㅋ

 우라하라는 자기들 괜찮으니 스스로 원하는 대로 움직여도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치고는 천쇄참월 다시 만들기 위해 0번대 따라가기로 해요.

 

 근데 올라갈 때는 쿠우카쿠의 대포 써서 올라가네요ㅋㅋ

 

 쿠우카쿠는 보내도 괜찮냐는 간쥬의 말에 지금 안가면 다음 침공으로 소울 소사이어티 끝난다고 해요.

 그래서 삼촌이 슬퍼하더라도 보낼 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 옆에 모습 이치고의 아버지인 잇신이네요?

 

 그리고 간쥬에게 다음 싸움 위해 수행하도록 지시하는데, 같이 있는 애들 긴죠 패거리에요!

 

 한편 이치고는 영왕궁에 도착했네요.

 

 이치고는 전에 아이젠이 영왕궁 가기 위해 왕건 만들려던 거 떠올리는데, 왕건은 0번대로 선정돼 영왕의 힘으로 바뀐 0번대의 뻐라고 해요.

 

 그리고 이치고와 애들은 먼저 0번대 기린지 텐지로를 따라 기린전으로 이동하네요.

 

 거기서 피와 영압을 빼내고 보충하는 온천에 들어가 치료받아요.

 

 그리고 마지막에 영왕의 모습 보여주며 8화 끝나네요.

 근데 영왕이 보석같은데 들어있어요?

 

 0번대 등장했는데, 보니까 한명씩 하나가면서 회복, 파워업하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