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1화는 파인이 샤커를 찍는 것부터 시작돼요.

 

 파인은 우마튜버 시작할 거라며 샤커에게도 협력해달라고 하네요.

 

 샤커는 거절하지만 결국 도와줘요.

 파인이 하는 우마튜브는 라멘 소개인데... 자신의 라면에 대한 사랑 보여주기 위해 직접 라멘 가게 만들었네요ㅋㅋ

 

 라멘 만드는 것도, 먹는 것도 파인이 직접해요ㅋㅋ

 

 근데 샤커는 처음엔 안하겠다고 했으면서 진지하게 우마튜브 볼 사람 늘리기 위한 조언하네요.

 

 그렇게 촬영 마치고, 파인은 하고싶었던 거 할 수 있어서 기뻐해요.

 그리고 샤커에게 다음 기획에 대해 말하네요ㅋㅋ

 

 이번 화 파인 귀여웠고, 샤커 입은 험해도 착해요.

 그리고 이번 화부터 엔딩 새로 바뀌었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