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2화는 스폐셜 위크와 오구리가 요리방송 하는 이야기에요.

 마치카네는 어시스트네요.

 

 오늘은 당근햄버그를 만든다고 해요.

 

 먼저 햄버그를 반죽한 뒤, 구우려고 하는데 기름이 없네요.

 

 그래서 오구리에게 가져오도록 하는데, 오구리는 무언가 발견해요.

 

 그 뒤 햄버그 굽기 시작하는데, 오구리 입 주위에 무언가 묻었네요ㅋㅋ

 

 그리고 같이 준비하던 파스타도 다 익자 스폐셜 위크는 오구리에게 소쿠리 가져오도록 부탁해요.

 그러자 오구리는 뭔가를 먹을 생각에 기뻐하며 가네요.

 

 그사이 마치카네랑 스폐셜 위크는 파스타 잘 익었는지 먹어보는데, 스폐셜 위크는 맛보다가 너무 먹어요ㅋㅋ

 

 그 뒤 햄버그 다 구워지네요.

 

 근데 모양 이상하다는 핑계로 먹다보니 전부 다 먹어버려요ㅋㅋ

 

 그때 마치카네가 미리 완성된 햄버그 준비해놨다고 하는데...

 

 아까 오구리가 먹던게 그거였네요ㅋㅋ

 

 덕분에 곤란해지는데, 스폐셜 위크가 미니 당근햄버그 만들어요.

 그리고 일단 완성한걸로 방송 끝내네요ㅋㅋ

 

 이번엔 잘먹는 애들만 나왔는데, 애들 먹는 거 귀여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