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는 해변에서 루돌프 회장에 대한 퀴즈하는 이야기에요.

 근데 아케보노 완전 거인처럼 나왔네요ㅋㅋ

 

 퀴즈 푸는데, 시리우스는 2연속 다쟈레 정답으로 외쳤다가 연속으로 틀려요.

 

 그 뒤 세번째 문제에서 루돌프 회장의 최근 고민 묻자 다들 학원에 대한거 대답하는 와중에 혼자 또 다쟈레 미네요.

 

 그리고 혼자서 정답 맞춰요ㅋㅋ

 

 그 뒤에도 다양한 문제들과 벌칙들이 나오네요.

 

 그리고 결과 발표하는데...

 

 사회였던 테이오가 자기 지금까지 문제 전부 맞췄다며 자신의 우승이라고 해요!

 

 그러자 당연히 다른 애들은 납득 못하네요ㅋㅋ

 테이오 꼼수에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