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7화는 크리스에스랑 파인이 닌자 체험하러 간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수풀 속에 누군가 숨어있네요?

 

 그 뒤 둘은 닌자체험 하는데, 수풀 속에서 촬영하는 소리가 들려요.

 

 하지만 신경쓰지 않고 닌자 체험 계속 즐기네요.

 

 그러던 중 이번엔 천장 위에서 촬영 소리가 들려요.

 크리스에스는 창으로 찔러보지만 아무도 없네요.

 

 그렇게 닌자 체험 마치고 돌아오던 중, 또 수풀 속에서 소리 들려요.

 

 그래서 보니까 디지털이 있네요.

 지금까지 소리들 디지털이 둘 촬영하던 거였어요.

 디지털은 몰래 촬영하던 거 걸리자 사과하는데, 파인이랑 크리스에스는 진짜 닌자 같았다며 오히려 굉장하다고 하네요.

 

 이번 화 닌자 파인 귀여웠어요.

 그리고 이번 화부터 엔딩곡 새로운 걸로 바뀌었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