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8화는 저번 화에 붙잡힌 시드가 누나에게 목졸려지는 것부터 시작돼요.

 

 클레어는 무신제 특별석 입장권 주면서 자신의 시합 보도록 말하네요.

 (클레어는 사라진 로즈 대신 학원 대표로 나가게 되었다고 해요)

 

 한편 나쓰메는 외국에 간다면서 모습 감췄는데, 알렉시아에게 오리아나 왕국에 대한 정보 남겨놨네요.

 

 그 뒤 무신제 시작돼요.

 시드는 누나에게서 받은 특별석으로 가는데, VIP석인데다 옆자리 아이리스 왕녀네요ㅋㅋ

 

 아이리스 왕녀는 제논 사건때 시드가 범인으로 의심받아 붙잡힌 거에 대해 사과하는데, 시드는 왕녀가 사람들 앞에서 고개숙이니까 주목받아서 곤란해해요ㅋㅋ

 

 그리고 아이리스는 시드랑 알렉시아 사이좋다고 생각하고 있네요.

 

 시합 전 아이리스는 옆자리 학생들과 주목하는 선수 이야기하는데, 안네로제 주목받고 있어요.

 

 반면 지미나에 대해서는 아이리스는 못봤다고 하고, 엑스트라는 그냥 속도만 빠르다는 평가네요.

 (엑스트라의 시드에 대한 평가 되게 낮아요ㅋㅋ)

 

 그리고 무신제 초대 우승자인 검성 베아트릭스가 왔다는 이야기도 하는데, 저번에 나온 엘프가 베아트릭스네요.

 

 그 뒤 시드는 시합에 출전하러 가던 중 베아트릭스와 다시 마주쳐요.

 

 시드는 일부러 약한 척하지만, 베아트릭스는 강자라 그런지 시드가 뭔가 숨기고 있다는 느낌 받은 것 같네요.

 

 그리고 둘 다 햄버거 잔뜩 있어서 하나씩 교환해요.

 

 한편 시드가 없는 사이 시드의 의자에 도엠이 앉네요.

 아이리스는 도엠에 대해 별로 마음에 안들지만 같이 관전해요.

 

 곧바로 지미나와 안네로제의 시합 시작되는데, 아이리스는 지미나에 대해서 약자에게서 볼 수 없는 절대적인 자신감 보인다고 하네요.

 

 안네로제는 지미나가 속도 살릴 수 없도록 시합 시작부터 몰아 붙여요.

 

 그리고 벤 줄 알았지만 잔상이었네요.

 

 안네로제는 지미나의 강함 인정하고는 카운터 노리는 작전으로 바꿔요.

 

 하지만 지미나는 안네로제의 간격 완전히 파악해 바로 앞에서 피하고는 검격 날리네요.

 

 시합을 본 뒤, 아이리스는 지미나에 대해 높게 평가해요.

 하지만 다음 시합상대인 자신이 이길 거라고 말하네요.

 

 한편 도엠은 지미나가 뒷세계의 인물일 거라고 의심하고는 계획에 문제 생길까봐 경계해요.

 

 그 뒤 지미나는 돌아가려는데, 안네로제가 붙잡아요.

 안네로제는 베가르타 제국의 사관 권유하지만 지미나가 거절하네요.

 그리고 안네로제는 지금은 상대 안되지만 실력 더 키워서 만나기로 마음 먹어요.

 

 한편 아이리스는 자신의 시합 끝난 뒤, 베아트릭스를 발견하고는 말 거네요.

 베아트릭스는 아이리스에게도 햄버거 권해요ㅋㅋ

 

 그 뒤, 시드는 오늘 시합 결과 만족하면서 어떻게 마무리 지으는게 좋을지 고민하며 돌아오는데,

 

 기숙사 오니 또 누나가 기다리고 있네요ㅋㅋ

 클레어는 시드에게 자기 시합봤는지 물어봐요ㅋㅋ

 

 그리고 로즈가 무언가 각오하는 걸로 18화 끝나네요.

 

 이번 화 베아트릭스도 예쁘게 나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안네로제와 지미나의 시합도 좋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