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9화는 아이리스의 회상으로부터 시작돼요.

 

 아이리스는 어릴때부터 천재라고 불리기는 했지만 정작 자신이 하고싶은건 하지 못했네요.

 그래서 무신제에서 우승해 자신의 힘 인정받으려고 해요.

 (근데 회상 중간중간 이전 적들 나오는 거 웃기네요ㅋㅋ)

 

 그 뒤 본선 2회전 시작되는데, 아이리스는 또 시드 옆에 앉아요ㅋㅋ

 

 시드는 커피 써서 별로 안좋아한다는 아이리스에게 우유와 설탕 넣어서 커피 우유로 마시는 거 추천해요.

 아이리스는 넣어보고는 맛있다고 하네요.

 

 그 뒤 베아트릭스가 VIP석에 나타나요.

 베아트릭스는 아이리스의 초대받아서 왔네요.

 

 베아트릭스는 자신과 닮은 인물 찾으러 왔다며 물어보지만 다른 사람들은 모른다고 해요.

 

 그리고 시드는 엑스트라인척 하려고 하는데, 베아트릭스가 시드 강해질거라고 말해서 주목받네요ㅋㅋ

 

 하지만 사람들은 시드 강해질거라는 말 못믿는데다 베아트릭스의 강함 의심하기까지 해요.

 반면에 시드는 같은 강자라서 베아트릭스처럼 상대의 강함 눈치채네요.

 

 한편 도엠은 오리아나의 왕 데리고 경기장에 들어오는데, 로즈가 나오지 않을 경우에 대해서도 준비해뒀어요.

 하지만 지미나에 대해서만은 아무것도 알아내지 못해서 경계하네요.

 

 그리고 어제처럼 VIP석에 오는데, 베아트릭스는 왕 보자마자 이상한거 느껴요.

 

 도엠은 예상외의 존재인 무신 베아트릭스가 나타나는 바람에 계획에 차질 생기네요.

 그리고 원래 계획만은 진행하려고 로즈 나타나길 바래요.

 

 그 뒤 클레어의 시합 시작되는데, 시드는 또 경기 나갈 준비하느라 못보네요ㅋㅋ

 

 그리고나서 지미나와 아이리스의 시합 시작돼요.

 

 한편 클레어는 시드가 또 자기 시합 안본 거 알고는 화내네요ㅋㅋ

 

 그리고 아이리스는 시합 시작되자마자 자신의 목이 잘리는 느낌 받고는 물러나요.

 

 아이리스는 다시 싸우려고 하지만 지미나의 페인트 만으로도 자신이 당하는 감각 느끼네요.

 

 한편 시합 진행되는 사이 로즈가 경기장에 잠입해요.

 

 근데 베타가 로즈 도와주네요.

 

 그리고 지미나의 페인트에 아무것도 못하던 아이리스는 관객들의 야유나 불안해하는 목소리 듣고 전력으로 달려드는데..

 

 칼 한 번 휘둘러보지도 못하고 당해요!

 

 지미나의 기술을 베아트릭스와 도엠만 눈치채는데, 베아트릭스는 싸워보고 싶어하고 도엠은 상상 이상으로 강해서 놀라네요.

 

 그때 로즈가 등장해요.

 로즈는 아버지에게 사과의 말 남기는데, 왕은 조종당하는 상태에서도 로즈의 말에 대답해주네요.

 

 그 뒤 로즈는 자기 아버지 찔려요.

 

 그리고는 자살하려고 하네요.

 

 도엠은 부하들 시켜서 그런 로즈 막으려고 하는데... 그때 지미나가 끼어들어요!

 

 그리고 진짜 정체인 섀도우로서의 모습 들어내네요!

 

 근데 로즈는 섀도우를 보고 스타일리쉬 도적 슬레이어라고 불러요.

 

 사실 로즈는 어릴때 스타일리쉬 도적 슬레이어라고 자칭한 시드에게 도움 받아고, 그 검술에 반해서 검 배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섀도우는 로즈 보내주고, 도엠은 부하들 시켜 잡으려고 하지만 이미 다들 섀도우가든에게 당했어요.

 

 그때 베아트릭스가 나서서 섀도우와 싸우는 걸로 19화 끝나네요.

 

 이번 화 아이리스 전투씬 좋았어요.

 그리고 로즈가 스타일리쉬 도적 슬레이어라고 부르니까 당황하는 시드 웃겼네요ㅋㅋ

 다음 화가 마지막 화인데 어떻게 마무리 지을지 기대돼요.

 

 그리고 미니 애니에서는 자기 가짜 가슴 걸린줄 착각한 엡실론 웃겼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