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0화는 자신과 싸웠던 지미나의 정체가 그 섀도우라는 걸 아이리스가 알게 되는 것부터 시작돼요.

 

 한편 미드갈 왕은 상황파악하고 지시내리는데, 생각했던 것처럼 무능하지는 않은 것 같네요.

 

 그리고 클레어는 여전히 시드 찾아다녀요.

 

 한편 섀도우는 저번 화에 이어 검성 베아트릭스와 싸우는데,

 

 베아트릭스는 섀도우의 이동 파악할 수 없어서 밀리네요.

 

 그때 아이리스가 자신도 싸우겠다며 아티팩트 검 들고 나타나요.

 

 아이리스가 가져온 아티팩트 검의 불꽃 위력 굉장한데.. 섀도우는 아티팩트에 의존하는 거에 대해 웃은데다 공격도 여유있게 피하네요.

 

 그리고 전투 중 그리운 빠루 발견하고는 검대신 그걸로 싸워요ㅋㅋ

 

 한편 로즈는 앞으로 어떻게 할지 고민하는데, 그때 알파가 나타나 혼자 싸울지, 아님 자신들과 같이 싸울지 선택지 제시하네요.

 

 로즈는 오리아나 왕국 구하기 위해 알파 따라가요.

 

 한편 섀도우는 왕도 여기저기를 이동하면서 베아트릭스, 아이리스와 계속 싸우는데 도중 지미나 기다리는 안네로제도 보이네요.

 

 섀도우는 베아트릭스에 대해서 검기만 따지만 자신에게 닿는다고 평가해요.

 하지만 마력의 사용법에서 차이 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리스는 섀도우에게 상대 안되자 자신이 미끼가 돼서 베아트릭스에게 기회 만들어주려고 해요.

 

 하지만 둘의 연계기도 섀도우에게는 전혀 안통하네요.

 

 그리고 떠나려는 섀도우에게 아이리스는 미드갈 전체가 섀도우의 적 될거라며 도망칠 곳 없다고 하는데...

 섀도우는 그 말에 웃어요.

 

 그리고 자신의 진짜 힘 보여주네요!

 

 그 뒤 섀도우는 사라지고, 섀도우의 힘에 의해 비 그쳤어요.

 아이리스는 섀도우와의 힘의 차이에 울부짖네요.

 

 그 뒤 기사에는 아이리스와 베아트릭스가 섀도우 쫒아냈다고 나와요.

 그리고 섀도우에 대한 기사를 셰리가 보는데... 셰리는 섀도우 죽이려고 광기에 가까운 모습 보여주네요.

 역시 그때 진실 밝혔어야했는데요..

 

 한편 도엠은 상사에게 작전 실패에 대한 질책 받아요.

 도엠은 로즈가 왕국을 위해 다시 돌아올 거라며 그때를 노리려고 하네요.

 

 한편 베아트릭스는 다시 조카 찾기 위해 떠나는데, 떠나기전 아이리스 걱정해줘요.

 

 그리고 섀도우 가든 애들은 여전히 시드가 다 계산해서 한 거라고 생각해 그에 맞춰 계획 진행하려고 하네요ㅋㅋ

 

 한편 로즈는 알파를 따라 카케노의 영지로 이동했어요.

 거기서 무신제 클로에가 우승했다는 이야기 듣네요.

 (시드가 안네로제, 아이리스 쓰러뜨리고 사라져 준 덕분이에요ㅋㅋ)

 

 그리고 섀도우 가든의 거점으로 이동하는데, 거점에 섀도우 동상 엄청 크네요ㅋㅋ

 

 알파는 거기서 로즈를 람마라는 엘프에게 맡겨요.

 

 람마는 로즈를 666번이라고 부르며 664,665번과 같이 행동하도록 하네요.

 

 그리고 이전의 자신 버리라며 로즈의 옷 갈갈이 찢는데, 소중하게 가지고 있던 시드가 준 햄버거 포장지도 찢어져요...

 

 이걸로 어둠의 실력자 애니 끝났네요.

 마지막 화라 그런지 아이리스, 베아트릭스와의 싸움 원작보다 화려해졌어요.

 베아트릭스 검술만으로 저정도면 다른 애들처럼 섀도우의 마력 받으면 세계관 2인자도 가능할 것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 로즈 불쌍했어요.

 마지막에 붉은 달도 나왔는데, 2기 안나오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