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는 마작하는 이야기에요.

 

 근데 보드카는 마작 룰도 모르면서 꼈네요ㅋㅋ

 

 그래도 분위기 맞춰서 의욕해요.

 

 하지만 심볼리, 김렛, 페스타에게 계속 당하기만 하네요.

 

 보드카는 아무것도 못하고 지는거 분해하는데... 우연히 보드카의 패가 보여지자 애들은 놀라면서 오늘의 승리 보드카에게 줘요.

 

 그리고 훈훈하게 끝났는데... 솔직히 마작 룰을 모르니까 얼마나 좋은 패인지 모르겠네요.

 대신 우마무스메 애들 그려진 마작패 귀여워요.

 그리고 최근 실장된 미스터 시비도 있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