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드레스 차림의 디지털이 등장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디지털은 이케멘 모습의 심볼리를 보고 씹덕사하네요ㅋㅋ

 

 그 뒤 일어나는데,

 

 이번엔 루돌프의 모습보고 심쿵해요ㅋㅋ

 

 그 뒤 잠시 쉬려고 밖에 나왔더니 이번엔 크리스 에스보고 감격하네요ㅋㅋ

 

 그때 크리스 에스가 디지털에게 같이 춤추자고 권유해요.

 디지털은 팬들로서의 거리감때문에 거절하려고 하지만,

 

 거기에 심볼리와 루돌프도 와서 디지털에게 댄스상대해달라고 하네요.

 

 디지털은 세명에게 권유받는 상황에서 자기가 보고싶으면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끼리 엮히는거지 자기랑 엮히는게 아니랴며 절규해요.

 

 그리고 VR 종료하네요.

 지금까지 VR화면이었어요ㅋㅋ

 

 디지털 우마무스메 오타쿠로서의 신념 확실하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