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2년 4분기 작품인 나와 로보코 1화 리뷰에요.

 처음은 주인공인 본도가 엄마에게 메이드형 로봇인 '오더 메이드' 사달라고 하는 것부터 시작되네요.

 

 로보코 세계에서는 오더 메이드가 인기라 친구들도 다 가지고 있어서 본도도 가지고 싶어해요.

 

 본도는 오더 메이드있으면 가사 대신다는 거 어필하네요.

 근데 엄마 한가해졌을 때 할 것들이 은혼이랑 드래곤볼, 원피스 패러디에요ㅋㅋ

 

 그리고 엄마는 가장 싼 걸로 오더 메이드 주문하네요.

 

 다음 날, 오더 메이드오는데... 겉모습이 생각한거랑 달라요?

 게다가 목소리도 남자같네요ㅋㅋ

 

 오더 메이드의 로봇은 로보코인데, 메이드형 로봇이면서 가사 전혀 안돼요.

 

 본도는 자기가 생각해던 오더 메이드랑 전혀 다른 로보코 반품할 생각하네요.

 

 그때 엄마가 돌아오고, 집 엉망된 것때문에 혼나자 본도는 밖으로 뛰쳐나가요.

 

 근데 트럭이 본도를 향해 달려드네요!

 

 본도 위기의 상황인데... 그때 로보코가 본도 밀치고 대신 트럭에 치여요!

 

 하지만 몸 너무 튼튼해서 대신 트럭이 박살나네요ㅋㅋ

 

 1화 봤는데, 로보코 엉망이에요ㅋㅋ

 로보코 말고 다른 오더 메이드 나오는 거 기대되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