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화는 본도의 친구인 가치고릴라와 모츠오가 찾아오는 것부터 시작돼요.

 둘은 본도가 오더 메이드 못샀을 거라고 생각해 모츠오의 오더 메이드 '메이코'로 놀리려고 하네요.

 

 근데 오자마자 로보코에게 제압당해요ㅋㅋ

 

 그 뒤 본도의 방에 들어가는데, 메이코가 본도 챙겨주니까 로보코는 질투하네요.

 

 그리고 본도가 로보코 자기네 오더 메이드라고 소개해요.

 하지만 둘은 믿지않고, 진짜 오더 메이드인지 시험해보자고 하네요.

 

 가치고릴라는 선물로 사온 슈크림을 메이코에게 더 맛있게 해달라고 하고, 메이코는 모에모에큥! 해줘요.

 

 그 뒤 로보코에게도 부탁하는데.... 인 맺더니 슈크림 산산조각내네요ㅋㅋ

 

 다음은 불렀을때 귀엽게 뛰어오는 거 해보도록 하는데,

 

 로코보는 드래곤볼같이 달려와요ㅋㅋ

 

 둘은 역시 로보코 짝퉁이라고 하는데... 본도가 실수로 벌집 건드네요!

 

 모츠오는 메이코에게 벌 쓰러뜨려달라고 하지만, 오더 메이드는 폭력 행위의 명령은 듣지 않는다고 해요.

 

 그때 로보코가 눈에서 빔 쏴서 벌들 다 쓰러뜨려요.

 그리고 가치고릴라와 모츠오는 로보코를 굉장한 오더 메이드로 인정하네요.

 

 

 가치고릴라와 모츠오 생긴것과 달리 착해요ㅋㅋ

 근데 마지막에 폭력 못쓰는 오더 메이드가 폭력썼으니 더욱더 인정 못해야 할 것 같은데요ㅋㅋ

 그리고 메이코 귀여워서 많이 나오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