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4화는 네이처 라이터 세리자와가 등장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산 좋아하는 세리자와는 자신만이 아는 비경을 방문하는데,

 

 로보코와 애들이 먼저 왔네요!

 게다가 헌터헌터에 나오는 괴물 물고기 잡았어요ㅋㅋ

 

 세리자와는 이 산에 쿠마하치라는 괴물곰 있으니 애들에게 내려가라고 하네요.

 애들은 로보코 있어서 괜찮다고 하지만, 세리자와는 대자연 앞에서 오더 메이드는 무력하다고 해요.

 

 그때 세리자와가 말한 쿠마하치가 등 뒤에서 나타나네요!

 

 세리자와는 공격당하지만 로보코가 도와줘요.

 근데 로보코도 밀리네요.

 

 그러자 가치고릴라는 자기가 희생해서 애들 도망치게 하려는데,

 

 로보코는 말하는 도중에 던져요.

 게다가 맞추지도 못하네요ㅋㅋ

 

 로보코는 위기의 상황이라 비장의 수단인 로보코 포 꺼내요.

 

 근데 위력 굉장해요!

 

 게다가 쿠마하치에게는 피해 없고 온순하게 만들었네요.

 

 로보코의 모습을 본 세리자와는 오더 메이드에 대한 편견 고쳤야겠다고 생각하고, 가치고릴라도 무사히 돌아오는 걸로 4화 끝나요.

 

 

 근데 로보코는 아무리봐도 오더 메이드랑은 다른 것 같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