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3화는 방재 훈련때문에 오더 메이드들을 학교에 데려오는 것부터 시작돼요.

 

 물론 로보코도 오는데, 로코보 애들에게 인기많네요.

 

 반의 인기인인 마도카도 로보코에 흥미가져서 본도 집에 놀러가겠다고 해요.

 본도는 마도카 온다니까 기뻐하네요.

 

 방과 후, 마도카가 본도 집에 찾아오지만, 본도는 무슨 말 해야할지 몰라 어색해해요.

 그리고 로보코는 그런 본도 위해 퀴즈하는데, 또 이상한 음식이네요ㅋㅋ

 

 그 뒤 본도는 마도카에게 보드게임하자고 해요.

 마도카는 보드게임 자신있다고 하는데...

 

 진짜 강한데다 겉모습까지 바뀌었네요?!

 

 로보코는 마도카의 정체가 보드게임계에서 전설적인 인물이라고 해요.

 그리고는 승부 제안하는데, 헌터헌터의 메르엠이네요ㅋㅋ

 

 로보코는 마도카에게 이기기위해 트랜스폼하지만 발 저려서 그냥 손으로 둬요ㅋㅋ

 

 그리고 5시간에 걸친 승부끝에 로보코랑 마도카 친해지네요.

 본도는 자기가 친해지고싶었는데, 로보코에게 기회 뺐겼어요ㅋㅋ

 

 

 이번 화에 나온 마도카 귀여웠네요.

 근데 개그만화답게 마도카도 평범한 속성은 아니에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