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7화는 어떤 박사와 꽃게 로봇이 로보코에게 승부하자고 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마도카는 그거보고 로보코 좋아하는 거 아닌가 하네요ㅋㅋ

 

 그리고 로보코도 고백거절하는 것처럼 승부 거절해요ㅋㅋ

 

 그러자 박사는 로보코에게 최강병기의 칭호를 걸고 승부하자고 하네요!

 로보코는 병기라고 불리니까 당황하며 부정해요.

 

 그리고는 비밀의 과거 숨기기위해 저항하지 않는데,

 

 박사가 또 최강병기라고 하니까 무심코 힘써버리네요ㅋㅋ

 

 그때 새로운 로봇이 나타나 로보코에게 승부걸어요.

 

 그러자 마도카는 헌팅아니냐고 하네요ㅋㅋ

 

 로봇은 아까의 적과 마찬가지로 로보코를 최강병기라고 불렀다가 두동강나요.

 

 그리고 새로운 로봇 등장하네요.

 

 마도카는 이번엔 로보코 인기있는 시기 왔다고 해요ㅋㅋ

 

 그리고 아까의 둘처럼 로보코에 대해 병기라고 말했다 소멸당하네요ㅋㅋ

 

 세번이나 로보코에 대해 병기라고 부르는 애들 나타나니까 로보코는 솔직히 과거 밝히는데... 병기라는 별명으로 불린 흑역사가 있다고 해요ㅋㅋ

 본도는 로보코의 과거 신경쓰지 않네요.

 (마도카는 마지막까지 연애뇌에요ㅋㅋ)

 

 그리고 가치고릴라가 나타나 로보코 걱정했다가 병기라고 잘못들은 로보코에게 당하는 걸로 7화 끝나네요.

 

 

 로보코의 과거는 전투병기였다봐요.

 처음부터 오더 메이드 아닌것 같긴했죠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