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9화는 로보코 최근 뭔가 숨기는 것 같다며 본도가 몰래 쫒아가는 것부터 시작돼요.

 

 로보코는 상점가에 가는데, 인기 많네요.

 그리고 나히아에 나오는 시가라키 흉내내요ㅋㅋ

 

 그 뒤 전에 나온 박사랑 게로봇 다시 등장하지만 한방에 당하네요ㅋㅋ

 

 그리고 F4와 닮은 버뮤다 초등학교의 부자 얼짱 그룹 버뮤4가 등장해 로보코에게 자기꺼 되라고 해요.

 

 근데 버뮤4에 모츠오도 포함되어있네요ㅋㅋ

 

 모츠오는 다른 3명에게 그래봤자 소용없다고 하고, 로보코는 자기 이미 주인있다고 해요.

 

 그 뒤 로보코 계속 쫒던 본도는 로보코가 알바하고 있던 거 알게되네요.

 

 그리고 자전거 가게 들어가는 거 보고는 자기 생일선물 사려고 그랬던 거 눈치채요.

 다음 날, 본도의 생일파티하네요.

 

 모츠오와 가치고릴라는 본도가 태어난 해의 와인 선물해, 20살되면 같이 마시자고 해요.

 

 그리고 로보코는 예상대로 자전거 선물했는데.. 로보코 모양으로 커스텀 되어있네요.

 

 본도는 기뻐하며 바로 타보지만, 속도 너무 빨라서 경찰에 붙잡혀요ㅋㅋ

 개조를 너무 많이 했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