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1화는 눈 내리는 것부터 시작돼요.

 

 본도는 친구들과 놀려고 하는데, 갑자기 꼬맹이들이 나타나네요.

 애들은 가치고릴라의 여동생인 루미와 같은 어린이집 다니는 6형제라고 하는데... 한명만 엄청 커요!

 

 꼬맹이들은 자기들이 여기서 놀거니까 본도에게 비키라고 하네요.

 그러자 본도는 화내지만 가치고릴라와 모츠오는 애들이라 화 안내요.

 

 근데 루리와 메이코 꼬시려고 하니까 화내네요ㅋㅋ

 

 그리고 루리코도 자기가 같이 놀겠다고 했는데, 거절하니까 화내요ㅋㅋ

 

 결국 눈싸움으로 승부 정하기로 하는데, 상대편 깃발 뺏거나 상대편 전멸시키면 이기는 방식이네요.

 근데 갑자기 나타난 심판이 헌터헌터 천공격투장 심판이에요ㅋㅋ

 

 먼저 나선 가치고릴라는 꼬맹이들의 눈 간단히 피하지만,

 

 마지막 덩치 큰 애에게 당하네요.

 

 그 다음은 로보코가 나서는데, 상대 여자애라 공격 못하고 당해요.

 

 남은 건 둘뿐인 상황에서 본도는 모츠오에게 깃발 지켜달라는 부탁받네요.

 본도는 루피처럼 눈 맞아도 깃발 쓰러뜨리지 않아요!

 그래도 아웃이지만요ㅋㅋ

 

 하지만 그 사이 몰래 뒤로 돌아간 모츠오가 상대편 깃발 뺏어서 승리해요!

 눈속임하려면 모자랑 겉옷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지만요ㅋㅋ

 

 그렇게 이겼지만 본도네는 꼬맹이들 쫒아내지 않고 같이 놀자고 제안하며 끝나요.

 

 이번 화 헌터헌터랑 원피스는 알겠는데, 로보코가 쓰러던 기술은 어디서 온건지 잘 모르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