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3화는 로보코가 요리하는 것부터 시작되는데,

 

 제대로 된 오므라이스 만들어요.

 

그리고 간만에 약해진 로보코 등장하네요.

 

 그 뒤 밖에 나가는데, 전에 나왔던 박사랑 게로봇이 다시 등장해요.

 

 박사는 로보코가 약해지는 때 있는 거 눈치채고는 에너지 다 쓸때까지 계속 로보코에게 도전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로보코 갑자기 모습 바뀐 거였어요.

 

 로보코는 지금 상황 야무치와 브로리가 싸우는 것만큼 위험하다며 본도에게 도망치라고 하네요

 

 그리고 게로봇은 로보코 공격하는데...

 

 그때 가치고릴라가 나타나 지켜줘요!

 

 그리고는 한방에 게로봇 쓰러뜨리네요!

 

 근데 다른 로봇이 나타나 가치고릴라 쓰러뜨려요.

 

 로보코 위기에 몰리는데...

 

 그때 엄마가 조로처럼 나타나서 로보코 지켜주네요!

 

 그리고는 미호크같은 대사하더니 로봇 순식간에 썰어버려요!

 

 

 이번 화 엄마랑 가치고릴라 강했네요.

 가치고릴라 맨날 로보코에게 던져지고도 멀쩡한게 평범하지는 않았지만요ㅋㅋ

 그리고 엄마도 항상 식칼 가지고다니는게 폼이 아니였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