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4화는 본도에게 처음보는 여자애가 말거는 것부터 시작돼요.

 

 본도는 여자애 귀여워서 두근거리는데, 그때 가치고릴라랑 모츠오가 나타나 메이코 커스텀한 모습이라고 알려주네요.

 딱봐도 메이코 느낌인데 본도는 눈치 못챘어요ㅋㅋ

 

 그 뒤 이야기 들은 로보코는 자기도 커스텀해서 둘 놀라게 해주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변하는데...로보코인거 티나요ㅋㅋ

 

 하지만 로보코는 포기하지않고 둘 놀랄만한 커스텀 하려고 해요.

 

 그 뒤 애들 도착하는데...

 

 로보코 모습보고 놀라네요ㅋㅋ

 

 로보코는 18호를 흡수하려는 셀처럼 메이코에게 같이 무릎이 되자고 해요.

 

 그러자 메이코는 귀여워지려고 노력하는 로보코 멋지다고 생각했다고 말하네요.

 로보코에게 칭찬 통하는 거 보고 본도와 모츠오는 로보코 칭찬해요.

 그리고 가치고릴라는 진심으로 칭찬하네요.

 

 그 덕분에 로보코 원래모습으로 돌아가는데, 머리는 원래랑 달라요ㅋㅋ

 

 이번 화 메이코 귀여웠네요.

 로보코보다 메이코가 더 많이 나오면 좋겠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