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6화는 학교에서 돌아온 본도가 로보코 발견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로보코는 땅콩 옷입고 있고 배에는 버튼과 함께 누르지말라고 쓰여있네요.

 

 그걸 본 본도는 버튼 눌러보는데... 강제로 과거로 전송돼요!

 로보코는 과거의 로보코의 배꼽 누르면 현대로 돌아올 수 있다고 하네요.

 

 그렇게 본도는 과거에 가는데... 전생의 모습인지 친구들과 닮은 애들 만나요!

 

 이름만 좀 다르고 겉모습이랑 성격은 똑같네요.

 

 본도는 로보코 찾지만, 아직 오더 메이드가 만들어지기 이전의 과거에요...

 본도는 자신의 잘못으로 친구들 다시는 만나지 못하게 됐다며 슬퍼하네요...

 

 그때 로보코가 등장해요!

 그것도 다른 애들처럼 닮은게 아니라 그냥 로보코네요.

 

 게다가 엄청 많아요ㅋㅋ 

 

 어쨌든 로보코를 만난 본도는 배꼽 누르며 현대로 돌아오네요.

 현대에 오자마자 본도 걱정하던 친구들이 반겨줘요.

 

 근데 과거의 가치고릴라 닮은 꼴도 같이 와버렸네요ㅋㅋ

 

 덕분에 타임 패러독스 생겨서 가치고릴라 사라지려고 하지만, 과거의 가치고릴라 과거로 돌려보내니까 문제 해결돼요.

 

 

 이번 화보면 로보코는 거의 150년 이전의 과거에도 존재했다는 건데... 정체 궁금하네요.

 아님 그냥 이번 화 한정의 개그 네타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