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7화는 가치고릴라와 모츠오가 다른 애들이 서로 친우라고하는거 듣는 것부터 시작돼요.

 둘은 서로 상대방이 친우라고 말해주길 원하는데, 둘 다 부끄러워해서 말 못하네요ㅋㅋ

 

 그래서 친우라는 말 하게하려고 서로 작전써요.

 

 그러나 성과없이 방과후가 되어버리네요.

 

 그때 둘이 평소랑 다르니까 본도는 싸운줄 알고는 친우니까 그만두라고 해요.

 

 그러자 드디어 서로 친우라고 말하네요ㅋㅋ

 이번 화에는 본도가 좋은 역할 했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