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0화는 미후네 치즈루라는 남학생이 전학오는 거부터 시작돼요.

 

 치즈루는 타인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자라 사람들과 관련되는 거 싫어하네요.

 

 근데 본도는 말과 속마음 둘 다 치즈루에게 친절해요.

 

 그 다음은 가치고릴라와 모츠오가 다가오는데,

 

 둘 다 말하는 것과는 다르게 착해요ㅋㅋ

 

 그 뒤 본도네는 치즈루가 이 동네에 대해 아직 잘 모를거라고 생각해 같이 하교하네요.

 

 본도가 오더 메이드인 로보코 온다고 하자 치즈루는 오더 메이드에겐 마음이 없어서 불편하지 않다고 생각해요.

 

 근데 나타난 로보코는 보통 사람들보다 마음 속의 소리 시끄럽네요ㅋㅋ

 

 로보코의 마음속 소리 계속 듣던 치즈루는 아예 로보코의 정신세계에 빨려들어가요.

 거기서 로보코는 모두에게 동경받는 선배네요.

 그리고 치즈루도 다른 애들처럼 로보코 좋아해요.

 

 그때 본도가 치즈루 부르자 현실로 돌아오는데... 정신세계에서의 감정 남아서 로보코에 두근거리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