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8화는 모츠오 집에서 타코야끼 파티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로보코 늦으니까 연락해보는데, 이해할 수 없는 대답 오네요.

 그러자 본도가 해석해주는데, 다른 애들은 처음들어본다며 로보코가 쓰는 줄인말이라고 해요.

 

 그걸 본 메이코는 자기도 로보코랑 라인할때 잘 모르는 말 나올때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라인 되게 많이 온다고 해요ㅋㅋ

 

 그래서 본도가 애들이 지금까지 잘 이해못했던 로보코의 줄인말들 해석해주네요.

 

 그러던 중 로보코 너무 안와서 마도카가 연락해봐요.

 근데 본도 시계대신 기록지침 차고있네요ㅋㅋ

 

 그리고 로보코의 대답보고 아무도 로보코 부르지 않았던거 알게돼요!

 

 애들은 로보코 폭주할까봐 걱정하는데, 로보코에게서 장문의 라인들 오네요.

 

 로보코식 줄인말 잔뜩 섞여 있어서 해석 안되는 상황에서 다행히 본도는 알아듣는데...

 

 화안났고 그냥 오겠다는 내용이네요ㅋㅋ

 

 

 본도는 로보코어 전부 알아먹는게 신기해요.

 자주 들어서 그런 거려나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