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1화는 슈퍼 타임세일때문에 서두르던 로보코가 모퉁이에서 공사 안내로봇과 부딪히는 것부터 시작돼요.

 

 안내로봇은 정해진 대사밖에 못하는데, 로보코는 자기해석으로 럽코 분위기 내네요ㅋㅋ

 

 그리고 슈퍼에 가지만 로보코는 계속 안내로봇에 대해서 생각해요.

 

 그 뒤 로보코는 로봇에게 코우지라는 이름 붙이고는 자주 만나러 가네요.

 

 그렇게 며칠이 지나고, 본도는 로보코 최근 태도 이상하기에 따라가요.

 

 근데 갔더니 오늘이 공사 마지막날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로봇 오늘 지나면 떠나는데, 로보코는 본도의 오더 메이드이기때문에 같이 갈 수 없다고 해요.

 그 말을 들은 본도는 로보코가 떠나지 않아서 기뻐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