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0화는 학교에서 돌아온 본도가 로보코에게 트위터 알려달라고 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학교에서 마도카의 팔로워 수가 1만 2천이나 된다고 화제됐는데, 본도는 트위터 안해서 뭔지 모르네요.

 그리고는 트위터 흥미없다고 하지만,

 

 집에 돌아오자마자 로보코에게 알려달라고 했어요ㅋㅋ

 마침 로보코는 트위터하고있어서 본도 아이디 만들어주네요.

 

 근데 사진은 자기 사진넣었어요ㅋㅋ

 

 그 뒤 마도카의 트위터보는데, 본도가 마도카의 팔로워수 굉장하나고 하니까 로보코는 팔로워수가 즉 전투력이라고 하네요.

 

 마도카 사진들 귀여운 것들인데, 가끔 모습 변했을 때도 섞어있어요ㅋㅋ

근데 본인은 모습 변하는 거 자각없네요ㅋㅋ

 

 가치고릴라의 경우 가족들 사진이 메인에 있어요.

 그리고 팔로잉은 평화관련된 것만 하고있네요.

 

 반면 모츠오의 경우 유명인과의 사진 잔뜩 있어요.

 

 본도는 그거보고 삐지지만, 모츠오 메인화면은 본도랑 가치고릴라네요.

 

 그리고 모츠오의 팔로워수는 53만으로 프리더급이에요!

 

 마지막으로 로보코의 트위터보는데, 무릎 강조되어있네요.

 

 로보코의 팔로워수는 천 정도인데... 로보코 신경안쓴다면서 팔로워 엄청 신경써요ㅋㅋ

 

 그리고 자기 팔로워 늘리기 위해 큐알코드 거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