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가치고릴라가 본도의 만화책 뺏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대신 특장판 주네요ㅋㅋ

 

 그 뒤 집에 돌아오는데, 가치고릴라 동생들 많아요.

 남동생들은 고릴라 닮았지만 여동생들은 귀엽네요.

 

 가치고릴라는 동생들에게도 좋은 오빠에요.

 

 가치고릴라는 집에 들렸다 본도, 모츠오랑 영화보러 갈 예정이었는데...

 엄마에게서 오더메이드인 나스씨가 망가진 이야기듣네요.

 근데 나스씨는 엄마가 하는 동물병원의 일 도와줬기에 없으면 일에 지장생겨요.

 

 그러자 가치고릴라는 영화보러 가지 않고 병원 접수일 하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애들에게도 못가게된거 전해요.

 

 근데 로보코가 와서는 가치고릴라에게 자기가 접수할테니  가라고 하네요.

 가치고릴라는 사양하지만 로보코가 영화관으로 던져버려요ㅋㅋ

 

 로보코의 덕분에 3명이서 영화보는데, 영화는 망작이었지만 같이 봐서 즐거웠다고 하네요.

 실제로 셋만 영화보며 즐거워해요ㅋㅋ

 

 

 이번 화에 가치고릴라 나왔는데, 여동생 둘 귀엽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