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2화는 잇신이 저번 사건에 대해 보고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퀸시 만난거에 대해서는 보고하지 않네요.

 

 그 뒤 마사키와 잇신은 서로에 대해 생각해요.

 

 그리고 마사키는 갑자기 몸상태 이상해져서 행인이랑 부딪히는데,

 

 행인은 우라하라 키스케네요!

 그리고 우라하라는 마사키보고 무언가 눈치채요.

 

 그 뒤 마사키는 집에 도착하는데, 저번에 멋대로 싸운거 류켄 어머니에게 걸려서 혼나네요.

 

 그러자 류켄은 카라기리에게 보고한 거 따지지만, 카라기리는 호로의 공격받은 마사키 제대로 치료안하면 장래 이시다 가문의 퀸시의 피에 문제생길 것 같아서 보고했다고 해요.

 

 류켄은 어머니에게 마사키 도와주려고 하는데, 그때 마사키의 가슴에 호로 구멍같은게 생기네요!

 

 류켄은 서둘러 마사키 도우려다가 호로에게 뒤 잡히지만,

 

 잇신이 도와줘요.

 

 그리고 류켄은 잇신때문에 마사키 위험해졌다고 탓하네요.

 

 그때 우라하라가 도와줄 방법 있다며 끼어들어요.

 

 우라하라는 둘 데리고 가는데, 잇신은 우라하라의 이름에 대해 알고 있네요.

 

 우라하라는 마사키의 상태 호로화하고 하며, 원래대로 돌려놓는 건 무리지만 호로화와 상반되는 힘으로 호로화 억누룰 수 있다고 해요.

 

 우라하라의 말에 류켄은 무슨 의미인지 눈치채지만, 류켄에게는 선택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선택할 수 있는 건 잇신이라고 해요.

 지금 마사키는 퀸시와 호로가 섞인 상태라 그와 상반되는 사신과 인간이 섞인 존재가 필요하고, 잇신이 우라하라가 만든 의체에 들어가면 그 존재가 될 수 있다고 하네요.

 근데 호로화 막으려면 평생 의체에 들어아있아야하고, 들어가면 사신의 힘 쓸 수 없기에 다시는 사신이 될 수 없을 거라고 해요.

 

 우라하라의 이야기에 류켄은 당연히 받아들이지 않을 거라 생각하지만 잇신은 바로 받아들이네요.

 게다가 이유가 저번 화에 마사키가 잇신 도우러 갔을 때 말한 것과 비슷해요.

 

 그렇게 잇신은 의체에 들어가고, 마사키의 호로화 막네요.

 

 한편 류켄은 집으로 돌아가지 않으려고 하지만,

 

 마중나온 카라기리의 고백에 마음 바꿔요.

 

 그 뒤 마사키는 고등학교를 졸업해 이시다가에서 나왔고, 잇신은 영술원에서 배운 의학 살려 진료소 차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학생 된 마사키는 종종 백의 모습의 잇신 놀리러 찾아왔다고 해요.

 잇신은 자신이 사신의 힘 잃은 이유에 대해 비밀로 했지만 아마 마사키는 거짓말 눈치챘을 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잇신은 마사키를 좋아하게 되고,

 

 둘사이에 이치고가 태어났다고 해요.

 그 뒤 이치고가 아는 것처럼 루키아와의 만남으로 이치고 안의 사신의 힘이, 우라하라와의 수행으로 참백도가, 소울 소사이어티에서의 싸움을 통해 호로의 힘이 깨어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치고 안의 호로가 깨어나면서 호로와 잇신의 의체간의 연결 끊어서 잇신은 사신의 힘 되찾았다고 해요.

 그 뒤 잇신은 9년 전 오늘, 마사키가 죽은 진짜 이유 알려주겠다고 하네요.

 

 잇신은 마사키 순혈 퀸시라 블루트 베네 쓸 수있는데다 그 능력 뛰어나서 상처 하나 없이 그랜드 피셔 잡았어야했다고 해요.

 

 하지만 그러지 못했던 이유는 그때 퀸시의 힘 잃었기때문이라고 하네요.

 

 이치고는 이유 물어보는데... 그때 유하바하에 의해 퀸시의 선별있었고, 마사키는 유하바하에게 힘 빼앗겨 그랜드 피셔에게 진 거라고 해요.

 

 그리고 마찬가지로 우류의 어머니였던 카타기리 카나에도 그때 퀸시의 힘 빼앗겼고, 원래 몸 약했기에 얼마 뒤 사망했다고 하네요.

 

 이치고는 어째서 유하바하에게 그런일 가능한지 묻고, 잇신은 유하바하가 퀸시의 시조이고 모든 퀸시에는 그의 피 흐른다고 해요.

 그 말에 이치고는 유하바하가 말했던 의미에 대해 깨닫네요.

 

 그 뒤 이치고는 집 나서는데, 점장이 저번에 놓고간 사신대행증 건네줘요.

 

 그리고 이치고가 다시 소울 소사이어티로 가려는 걸로 12화 끝나네요.

 

 이번 화 보니 유하바하는 이치고와 우류 둘의 어머니의 원수였어요.

 그럼 둘이 같이 복수하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